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m - PC 에뮬 블루스택3, 키보드 단축키 세팅 및 활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6. 27. 00: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m - PC 에뮬 블루스택3, 키보드 단축키 세팅 및 활용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리니지m (LineageM, 2017).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안드로이드 PC 에뮬레이터? 런처?를 이용해 PC 컴퓨터에서 리니지m 게임을 돌릴 수 있음. 



원래는 녹스 써보다가 이번에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는 블루스택3를 써봤는데 깔끔하고 괜찮은것 같음. 


키 맵핑도 지원하는데 원하는 버튼, 방향키에 키보드 단축키를 적용시켜서 쓰면됨.  


개인적으로는 WASD 방향키와 1,2,3 단축키 조합해서 키보드 쓰는 중. 


오토 자동 사냥과 조합해서 시련의 던전 깨는데 쓸만하네요~ ㅋㅋㅋㅋ



아 발라카스03 유저 중 서버 혈맹(길드) 들어오실 분은 비아양조장 검색.

그냥 안친목 레벨업 경험치 버프 사냥용으로 만든 친구초대 혈맹이라 아무나 환영 즉시 가입 ㅋㅋㅋㅋ

들어올때도 맘대로 나갈때도 맘대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