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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롤]2/26 PBE(테섭) 업데이트: 상점 비주얼 업데이트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2. 27.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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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 비주얼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내의 상점 비주얼 업데이트가 PBE에 등장했습니다.






DontHassleDaHoff

안녕하세요!

저희들은 상점에대한 일부 비주얼 교체 작업을 하고 있으며 PBE에 나오기 전에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들은 클라이언트, 챔피언 선택, 마법공학 제작소와 시각적으로 일치하도록 모든 요소를 제작하였으며, 즉, 일부 버튼과 바가 이동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여러분은 네비게이션 바(Navigation bar)가 상점 좌측의 예전 지점에서 상단으로 이동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아래 스크린샷을 확인하세요).


그 외 다른 변경점도 포함하고있습니다.:

더 날씬해진 네비게이션 바
룬과 부스트 기능을 가진 게임플레이 메뉴(※역주: 한국은 현재 '와드/아이콘/제작'으로 번역됨)
와드, 아이콘, 상자와 열쇠가 포함된 장신구 메뉴
이름을 변경 할 수 있는 오른쪽 상단의 새로운 계정 아이콘
새로운 RP 버튼 (오오 멋지군요)

해당 업데이트의 궁금증이 풀리셨길 바라며,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Aloha!

We're making some visual changes to the store and wanted to give you a heads up before everything comes to PBE. We made the whole package visually match the client, Champ Select, and Hextech Crafting, which means a few buttons and bars got moved. Most notably, you’ll see that the navigation bar has moved from its old spot on the left side of the store to the top (see below).

Other changes include:

A more streamlined navigation bar
A Gameplay menu featuring Runes and Boosts,
An Accessories menu, including Wards, Icons, Chests and Keys
A new Account Icon in the upper right, where name changes can be made
A new RP button (ohhh fancy)

We hope you dig it. Let us know what you think. Thanks!


[참고: PBE 상점에서는 테스트를 목적으로 모든 컨텐츠의 가격 책정이 1 IP로 설정되어 있으며, 스플래시 아트 같은 이미지 파일들이 없는 것도 있습니다.]


[보유 하지 않은 상품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위의 스샷처럼 자물쇠 그림이 뜹니다.]
















스킨 업데이트
2/25 PBE 업데이트에 등장한 Death Blossom(죽음의 꽃) 카직스의 고유한 귀환 애니메이션이 오늘 업데이트에서 제대로 적용되었습니다!







기타
CBLOL 2016 JAYOB 소환사 아이콘이 Operation Kino 아이콘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르곳의 새로운 궁극기 공포 기능이 새로운 시각 효과를 받았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Kog'Maw(코그모)코그모
[참고: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두 가지의 변경점이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지지만, 이전에 업데이트되었던 성장 공격 속도 증가(대신 생체마법 폭격(W)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가 삭제됨.), 부식성 침(Q) 마나 소모량 감소, 생체마법 폭격(W)에 일정한 마법 피해가 추가된 변경점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Caustic Spittle(부식성 침)부식성 침(Q)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가 20/25/30/35/40%에서 12/16/20/24/28%로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Living Artillery(살아있는 곡사포)살아있는 곡사포(R)
스킬 사용 후 다음 곡사포의 마나 소모 증가 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Jarvan IV(자르반 4세)자르반 4세
[참고: 마나 소모 감소, 광역 피해, 원 중앙에 박힌 깃발(용의 일격(Q) 사용 가능)이 포함된 실험적인 대격변(R) 변경점은 PBE에 아직 남아있습니다.]

Dragon Strike(용의 일격)용의 일격(Q)
마나 소모량이 40/45/50/55/60에서 45/50/55/60/65로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Golden Aegis(황금빛 방패)황금빛 방패(W)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8/16/14/12초에서 전구간 공통 12초로 감소했습니다.

Sejuani(세주아니)세주아니
Permafrost(만년 서리)만년 서리(E)
[어제 업데이트되었던 변경점이 본섭 매커니즘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더이상 아군의 둔화 효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Soraka(소라카)소라카
[참고: 이번 PBE에서도 소라카의 별부름(Q), 은하의 마력(W) 변경점은 계속해서 테스트중입니다! 아래의 변경점들은 본섭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Starcall(별부름)별부름(Q)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공통 60에서 전구간 공통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아군의 연계 버프 지속 시간이 스킬의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3초에서 3/3.5/4/4.5/5초로 증가했습니다.



[참고: 소라카 자기 자신이 연계 버프를 가질때(적 챔피언에게 별부름(Q)을 맞추면 연계 버프를 얻음), 아군을 회복시키기위해 은하의 마력(W) 스킬을 사용 시 짧은 시간 동안 대상에게 버프를 줍니다. 별부름(Q)의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아군에게 거는 연계 버프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하며, 소라카가 가진 연계 버프의 지속 시간은 항상 4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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