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PS4) - 스파이더맨, 갓오브워, 드래곤볼파이터즈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6. 27. 07:4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PS4) - 스파이더맨, 갓오브워, 드래곤볼파이터즈 정보


2017, 2018년 앞으로 출시될 플스4 (PS4) 콘솔 게임 정보.

스파이더맨, 갓 오브 워는 퍼스트파티 타이틀이라 독점작이 확실한데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아크 시스템 웍스 제작, 반다이남코 유통 게임이라 PC로도 출시할지 잘 모르겠음.


뭐 아크 시스템 웍스, 반다이남코 게임이니까 PC로 나올 확률이 높을듯 합니다.

(플스4 퍼스트파티는 100% 한글화를 할거라는 소니코리아 사장? 인터뷰를 본것 같고 드래곤볼파이터즈는 공식 한글화 발표함)



인터뷰 - 스파이더맨은 아캄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었다


마블 게임즈 부사장 마이크 존스: 

 

- 지난 수년 간 마블이 게임에 깊게 투자하기 시작한 건 이전 마소/블쟈 출신이자 마블 엔터테인먼트에 종사하는 제이 옹의 덕

 

- 옹을 포함한 다른 주요 멤버들을 고용하는데에는 다음과 같은 마블의 이해력이 바탕이 되었다. 

"다른 마블 부서와 마찬가지로 게임은 비지니스에서 파생 되어서는 안 된다. 대신 브랜드의 대들보로 거듭나야 하며 스파이더맨과 텔테일의 가오갤처럼 스케일이 커다란 게임으로 팬들을 지속적으로 놀래키고 흥분되게 하고 싶다"

 

- 개인적으로 배트맨 아캄시리즈의 엄청난 팬이다라고 하며 스파이더맨을 만드는데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존스는 게임이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액션 게임으로서 획기적이었을 뿐만 아니라 경험적으로도 획기적이었다며 칭찬하고 배트맨 이름을 내걸지 않았어도 여전히 플레이 할만했을 것이라고 한다. 

 

- 아캄에서 얻은 영감은 캐릭터를 돌아보게 해주었고 각 캐릭터별 경험의 유니크함을 파고드는 것이 게임 플레이를 굳건하게 만들 것이라는 믿음을 주었다. 

 

- 우린 아캄시리즈와 우리에게 영감을 심어준 깔끔한 경쟁 모두 좋아한다. 하지만 동시에 이를 진화시키고 더욱 잘하고 싶다. 



스파이더맨 QTE 남발 비판에 대한 제작사 답변


스파이더맨의 주요 관심사는 과도한 퀵 타임 이벤트 (QTE)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과연 정식발매 된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플레이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디오더:1886 처럼 만들고 있는지, QTE에 대한 많은 비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튜디오는 트위터를 통해 E3에서 공개 된 데모를 중심으로 답변했습니다

 

"QTE 남발은 데모 세션 전체에 두드러졌지만 게임에서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게임플레이가 행동과 싸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인터뷰 - 갓오브워는 오픈월드가 아니나 탐험에 보상이 따를 것


게임 디렉터 코리 발로그:

 

나 자신이 오픈월드를 만들고 싶어하지 않아한다는 건 바로 알았다. 또 유저들이 해야할 것 리스트라도 작성해서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게임은 만들고 싶지 않았다.

 

크레이토스와 아트러스의 목적은 본인들을 전세계로 돌아다니게 만드는데 그 와중에 항상 눈길을 끄는 뭔가가 저 멀리 있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건 호기심에 주위를 둘러보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해주자는 것이다. 강제적으로 무언가를 하게 만드는 듯한 상황으로는 딱히 몰고가지 않을 거다. 

 

무슨 얘기냐 하면 저 멀리서 들어갈 수 있을법한 동굴이 보이면 배를 타고 가서 실제로 동굴을 들어갔다 나옴으로써 그 전에는 알 수 없던 새로운 걸 보게 하는 것이다. 호기심으로 보상을 받는 그런 거다. 그냥 거대하다. 이 맛에 내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거다. 이 세계에서 존재하는 것이다. 

 

어린아이가 처음 자전거를 탈 때 두 손을 잡아주듯이 우리들이 가이드를 해 줄 것이다. 그리고 한 손을 놓음으로써 세계를 보여줄 것이다. 세상은 조금 더 크고 조금 더 무섭워서 너 자신이 조금 휘청거릴 수도 있다. 하지만 안정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할 때 쯤이면 더욱 큰 세상을 보여주고 두 손을 놓아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자유다. 그리고 그게 마지막도 아니다. 더 더욱 큰 세상을 보여주고 그러면서 더욱 거대해질 것이다. 절대 무언가를 다시 하거나 무언가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원한다면 이 모든 것을 탐험해 보아라. 이건 거대한 신화다. 너무 원더풀하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 새로운 캐릭터 트랭크스 스크린샷


[# 파이터] 트렁크 참전 결정! 칼을 사용하여 싸우는 캐릭터다!

PS4 / Xbox One '드래곤 파이터 "2018 년 초 발매 예정!

앞으로도 속속 정보 공개 예정 ★ 기대해주세요!



출처 : http://www.dualshockers.com/spider-man-ps4-batman-arkham-influence/

http://wccftech.com/god-of-war-isnt-open-world-reward-explor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32777?page=2

https://twitter.com/dbgame_official/status/87924378406354944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