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m - 캐릭터 분실, 사라졌을때 게스트 계정 공식 복구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12. 12: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m - 캐릭터 분실, 사라졌을때 게스트 계정 공식 복구 방법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게임 리니지m.


별 생각없이 계정 연동 안시키면 그냥 게스트계정으로 캐릭터를 만들고 키우게 되는데

이 경우 앱을 지웠다가 다시 깔았을때 그냥 몽땅 날아가게 됨.

(계정 연동을 해야 아이디가 연동되서 클라우드 세이브가 되는 느낌 -_-;;;)


요즘 모바일게임을 즐겨본 유저라는 거의 기본 상식인 내용이지만

리니지m은 아재들의 다마고치 같은 게임인지라 

평균 연령대가 높아서 계정연동안하고 게스트 계정으로 하다가 캐릭터가 증발, 삭제되는 경우가 많았나 봄. 


그래서 엔씨소프트 게임상 여러번 계정연동하라고 안내글을 올렸지만 효과가 별로인지 

결국 공지사항으로 1회에 한해서 게스트 계정의 캐릭터를 복구해준다고 올림 ㅋㅋㅋㅋㅋ


게스트 계정 중 복구할 캐릭터의 서버명, 캐릭터이름, 클래스랑 폰ID정보, 결제 정보를 써서 고객센터에 보내면 노가다로 찾아서 복구해주나 봄 ㅋㅋㅋㅋ


(참고로 계정 연동 확인 방법은 로그인 하기 전 계정 변경 옆에 아이콘을 보면 알 수 있음. 만약 게스트 계정이면 게임들어가서 설정 - 정보 - 계정 연동 시켜줘야 캐릭터 분실, 증발을 막을 수 있음)


[안내] 소실된 게스트 계정 복구 지원 안내(수정)


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게스트 계정으로 플레이 할 경우

기기분실, 게임삭제 등으로 캐릭터 및 플레이 정보가 손실될 수 있기 때문에

소중한 용사님의 정보를 지키기 위해서는 게스트 계정을

plaync/facebook/google 계정 중 선택하여 연동하는 <계정연동>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계정연동>을 미처 하지 못한 상황에서 소중한 계정이 사라졌을 때

용사님께서 느끼셨을 상실감을 마음 깊이 공감하며 복구 지원을 진행해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복구 진행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 방법]

1.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계정으로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계정은 plaync/facebook/google 계정만 가능합니다.

-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계정에는 1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 1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없을 경우, 소실된 게스트 계정이 마지막으로 접속한 모바일 기기에서 생성 부탁 드립니다.

  * 1레벨 캐릭터 생성은 복구 요청 캐릭터와 동일한 서버가 아니더라도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경우 1레벨 캐릭터를 포함한 해당 계정의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소실되었던 게스트 계정의 게임정보가 덮어 씌어지게 됩니다.


2. 하단의 접수 양식 내용 기재 및 모바일 기기 정보 파일을 첨부하여 [1:1 문의 -> 계정문의]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3. 다음 사항의 경우,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기재해주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 소실된 게스트 계정의 접속 기기와 이어받으실 계정의 접속 기기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 [접수 양식]


제목: [게스트계정복구신청]

문의 내용:


※ 복구 요청 시 아래 주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①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계정 내 생성된 모든 게임정보는 삭제되며, 삭제 후 취소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② 소실된 게스트 계정정보를 이어받으실 계정 내 존재하던 캐릭터명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③ 계정 당 1회 복구만 가능합니다. (원칙적으로 게스트 계정 복구는 불가함)

④ 소실된 게스트 계정으로 구매한 아이템은 계정 복구를 이후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 아래 내용을 확인 후 기재해주세요.

① [필수] 위 4가지 주의사항을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하실 경우 ‘동의합니다’를 기재해주세요.

② [필수] 소실된 게스트 계정이 마지막으로 접속한 모바일 기기 정보 스크린샷을 꼭 파일로 첨부해주세요.

③ [필수] 소실된 게스트 계정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 정보(서버명, 캐릭터명, 클래스)

④ [필수] 마지막 결제 정보(결제스토어, 상품명,구매일자, 구매금액)


※ 모바일 기기정보 확인 방법 바로 가기

■ [접수 하기]
PC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 바로가기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 바로가기


■ [안내]
내 캐릭터를 지키기 위한 필수 단계 <계정 연동> 보러가기

소중한 용사님들의 캐릭터와 함께 더욱 즐거운 리니지M이 되시길 바라며,
아직 계정 연동을 진행하지 않으신 용사님들께서는 안정적인 게임 이용을 위해 계정 연동 진행을 꼭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출처 : https://lineagem.plaync.com/board/notice/view?articleId=924045&viewMode=list&size=2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