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네이마르 PSG 이적으로 문제가 생긴 코나미 위닝 PES2018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4. 17: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네이마르 PSG 이적으로 문제가 생긴 코나미 위닝 PES2018


ㅋㅋㅋㅋ 이게 뭐야

네이마르 이적이 PSG 222M 바이아웃을 지르며 현실화가 됐습니다.

그래서 우스갯 소리로 말하던 위닝일레븐, PES2018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됐습니다.


EA스포츠의 피파 시리즈에 비해 리그 라이센스에 약한 위닝으로선 대응책으로 아예 구단과 직접 라이센스를 따서 

특히 이번 위닝2018에서는 바르셀로나 캄프누 구장부터 선수 페이스까지 작업했다고 광고를 엄청 때리던 기억.


아래 표지 스크린샷을 보면 알겠지만 FC 바르셀로나 에디션을 따로 팔았으며

좌 우아레스, 우 메시, 그리고 네이마르 선수가 센터인 상황이였음 -_-;;;

네이마르가 psg로 이적해버려서 코나미로는 표지, 유튜브 영상, 홈페이지 등을 모두 수정을 해야할거라고 함 -_-;;;




다만 생각보다 큰 문제가 아닐 수 있는게 

가장 많이 팔릴? pes2018 일반판 표지모델이 수아레즈 였다고 ㅋ


제 생각에는 수정될 바르셀로나 에디션을 메시가 센터로 올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네이마르 대신 이번 시즌 이적 영입한 제라르 데울로페우로 교체된다는 소리도 있네요)


만약 수아레즈까지 이적해버리는 대격변, 개편이 일어난다면 코나미 입장에서는 진짜 개황당할듯 -_-;;;

출처 : https://culturedvultures.com/neymar-psg-gives-konami-headache-pes-2018-cov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