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레이싱게임 프로젝트카스2는 PS4 Pro보다 Xbox One X가 훨씬 뛰어날것이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9. 16:3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레이싱게임 프로젝트카스2는 PS4 Pro보다 Xbox One X가 훨씬 뛰어날것이다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를 만들었던 Slightly Mad Studios가 

2017년 9월 22일 출시하는 프로젝트 카스 2 (PROJECT CARS 2).


개발자 인터뷰가 떴는데 뭐 어그로인지 당연한 소리인건지

플스4프로보다 엑스박스원엑스에서 더 멋진 그래픽을 보여줄거라는 인터뷰가 떴음.


이게 마소 퍼스트파티면 당연한 소리지만 
반다이남코 유통의 PC & 콘솔 멀티플랫폼 타겟의 게임이라
굳이 시장 점유율 1위 소니 플스4를 언급할 필요가 있었을지... -_-;;;


스펙이 말해주지만 확실히 4K 콘솔로 나온 비싼 엑원엑스의 성능은 괜찮나봄.


프로젝트카스2 4K 인게임 그래픽 트레일러 영상


Xbox One X의 Project Cars 2는 PS4 Pro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Dev는 말합니다.


레이싱 게임은 하이 엔드 PC를 사용하지 않는 한 Xbox One X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Microsoft는 Xbox One X 버전의 멀티 플랫폼 게임이 다른 어떤 콘솔 에디션보다 더 잘 보이고 잘 돌아갈 것이라고 잠시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보이기 위해 남는 동안, Project Cars 2 가 Microsoft의 Xbox One X에서 더 잘 실행되는 것처럼 보일 것 같습니다.


게임 디렉터 인 스티븐 빌 조엔 (Stephen Viljoen)은 TrustedReviews와의 인터뷰 에서 Xbox One X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콘솔에서 가장 잘 생긴 게임 버전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Xbox One X와 PS4 Pro를 비교할 때 다양한 슬라이더가 무엇인지 정확히 말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Xbox One X에서 더 높을 것입니다. 당신이 더 나은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눈에 띄는 개선이다. "


Xbox One X가 가장 강력한 콘솔 이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Microsoft에 따르면 PS4 Pro보다 40 %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합니다 .


Viljoen은 Project Cars 2의 PC 에디션이 충분히 멋지게 보이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Xbox One X는 "훌륭한 하드웨어"라고 언급했습니다. 개발자는 하이 엔드 PC를 제외하고 다른 시스템보다 Xbox One X에서 Project Cars 2가 더 잘 보이고 잘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여 "최대한 활용"하기를 기대합니다.


Project Cars 2는 PC , Xbox One 및 PS4 용으로 9 월 22 일에 출시됩니다 .


Xbox One X는 11 월에 출시되며 가격은 500 달러입니다. 국제적으로는 £ 449, € 499, CA $ 599, AU $ 649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project-cars-2-on-xbox-one-x-will-look-significan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