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트위치 데스트톱 앱 출시로 게이밍 음성채팅 디스코드에 전쟁 선포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11. 13: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트위치 데스트톱 앱 출시로 게이밍 음성채팅 디스코드에 전쟁 선포 ㅋㅋㅋㅋ


게이머들의 음성채팅 프로그램 중 가장 유명한 디스코드 (Discord).

돈 많은 텐센트가 투자해서 그런지 뛰어난 성능과 공짜 무료 프로그램으로 정말 빠르게 대세가 됐음.


저도 친구들과 음성채팅 팀플용으로 게임톡, 스카이프 쓰다가 디스코드로 갈아탔었음 ㅋㅋㅋㅋ


어쨌거나 트위치 쪽에서 트위치 데스크탑 앱을 출시해서 이 VoIP 분야에 진출을 했음.

음성채팅 뿐만아니라 화상 통화 등등도 가능하다고 함.


Twitch는 Twitch Desktop App의 완전 출시로 Discord에 대한 전쟁을 선포합니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화상 채팅 및 풀 타임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3 월에 전 세계에 공개 된 Twitch Desktop App 은 현재 풀 릴리즈되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음성 및 화상 통화, 서버 및 "다크 모드"를 포함하여 웹을 통해 사용할 수없는 여러 기능뿐만 아니라 "스트림에서 밈"트윗 기능까지 모두 포함합니다. 


Twitch는 커뮤니티 서버를 "텍스트 및 음성 회의실로 연중 무휴 24 시간 전화를 걸 수있는 곳"이라고 설명했습니다.이 곳에서는 깃발을 따라 다니는 사람들이 자신이 오프라인 일 때도 놀고 사교적으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에 익숙한 고리가 있다면, 당신은 이미 기본적으로 동일한 일을하는 Discord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재미있는 우연의시기에 Discord는 오늘 새로운 비디오 채팅 기능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이 기능은 Twitch Desktop App에도 제공됩니다. 


Twitch Desktop App은 또한 CurseForge modding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모드 및 애드온을 지원하고 , 새로운 Friend Sync 기능을 통해 "모든 친구를 작성자 - 구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물론 Dark Mode가 있습니다. 거의 소리가 나는 것처럼 불길한 것입니다. 근본적인 저조도 화면 모드는 심야에 스트리밍을 쉽게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앱은 트 위치 사용자를위한 필수 소프트웨어처럼 들리지만 특히 흥미로운 점은 서비스 간 크로스 오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불협화음은 Skype 파이 조각에 대해 명확하게 기동성 있으며, 트 위치는 Discord에 대한 명확한 투구입니다. 하나 이상의 먼지가 피할 수없는 나뭇잎을 남기는 것입니까? 개별 스트리머 팬은 어디에서든지 따라갈 수 있지만 더 큰 그림에서는 기본적으로 똑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여러 소프트웨어를 얼마나 오래 전념해야 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런 앱이 계속해서 제품을 확장함에 따라 사람들이 점점 더 뚜렷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군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노력할 때가 아니라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Twitch Desktop App은 app.twitch.tv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http://www.pcgamer.com/twitch-declares-war-on-discord-with-the-full-launch-of-the-twitch-desktop-ap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