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FM2017 - 네이마르, 루카쿠 등 빅클럽 2017 프리시즌 현재까지 이적시장 반영 로스터~!!!!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8. 21. 20: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FM2017 - 네이마르, 루카쿠 등 빅클럽 2017 프리시즌 현재까지 이적시장 반영 로스터~!!!!


ㅋㅋㅋㅋ 펨코에 드디어 기다리던 FM2017(풋볼매니저2017, 에펨2017) 유저 제작 로스터 파일이 올라왔습니다.


해외 sortitoutsi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2017/18시즌 여름 이적 시장까지 이적, 임대 등이 반영됐음 ㅋㅋㅋㅋㅋ


예를들어 네이마르, 루카쿠, 모라타, 워커, 멘디 등등 EPL 빅클럽은 당연하고

심지어 스페인 라리라에 맨시티 위성구단이라 할 수 있는 지로나(히로나)도 승격해있음 ㅋㅋㅋㅋㅋ

확인해봤더니 맨시티 유망주들 엄청 임대가 있네요.


아 하나 아쉬운 점이라고 할까?

산체스, 코스타, 쿠티뉴 등 이적 문제 불화로 인해 경기에 안나오고 있는 선수들이 그 팀에 그대로 있기 때문에 

아스날, 첼시 등 공격진 개포화 상태 ㅋㅋㅋㅋㅋ



풋볼 매니저 2017 데이터 업데이트 (V1 - 2017년 08월 20일 - 21:04pm)


해외 에펨 사이트 sortitoutsi.net에서 만든 실시간 로스터 적용임

이 로스터는 해외 에펨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빅클럽부터 시작해서 듣보잡 클럽까지 이적시장을 전부 반영해줌

저 사이트 들어가서 간단하게 가입하고 받아서 적용하면 되는데 펨코들은 그걸 싫어하니까 올려줌


변경사항(~2017년 08월 20일 21:04pm까지)

> 선수 이적/임대(네이마르, 파울리뉴, 보누치, 루카쿠 등 빅클럽 애들은 무조건 이적 되있음, 2부 이하 니들이 모르는 듣보잡 애들도)

> 새로운 선수 계약

> 선수 계약 만료

> 선수 은퇴(토티, 필립 람, 사비 알론소 등 은퇴)

> 주장/부주장 변경

> 스탭/감독/보드진 변경

> 감독 경질

> 승격/강등 클럽

> 우승팀(프리미어 리그의 경우 16/17 우승팀 첼시, 준우승 토튼햄, 3위 맨시티로 되있다. 그럼, 게임 진행할 때 어케 되는지는 테스트 안해봄)

> 챔스 진출팀

> 유니폼 색상(17/18 레알마드리드 유니폼처럼 황금색에서 연녹색?으로 바껴 있음)

> 선수 나이


NO 변경

> 선수 어빌, 포텐

> 에이전트

> 선수 불만(코스타 경우 실축에서는 콩테랑 싸우고 이적한다 난리치고 있는데, 게임에서는 불만도 없고 걍 1군으로 되있음)

> 이적자금(바르샤 이적자금 추가 안되있고, 그대로다. 원하면 다른 로스터 추가하거나 에디터로 수정해야할듯)


적용경로 및 설치 방법

\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7\editor data

그냥 여기 폴더에 압축 풀고 새 커리어 시작해서 로스터 파일을 아래 스샷처럼 적용시키면 됨.


로스터 파일 설명

Data Update (sortitoutsi.net Live Update).xml

: 기본적인 이적 베이스인 것 같음

Club Changes.fmf

: 시즌 순위/역사/변경된 선수들 명단 같은 짤짤한 구단 수정

Coefficient Changes.fmf

: 유럽 국가 계수 처리라는데, 정확하게 무슨 계수를 처리한건진 나도 잘.. 나라 점수 같은데

Continental Changes.fmf

: 리그/챔스 진출팀 변경

Remove all bans (sortitoutsi.net Data Update).fmf

: 모든 출장정지 취소

Remove all loans (sortitoutsi.net Data Upate).fmf

: 모든 임대 수정


다운로드 주소 및 링크

https://sortitoutsi.net/football-manager-data-update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7498596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