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게임스컴2017 - 파이널판타지15 PC 윈도우 에디션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7. 8. 22. 05: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게임스컴2017 - 파이널판타지15 PC 윈도우 에디션 공개!!


2016년 11월 29일 콘솔 PS4, Xbox One로만 출시했던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15 (Final Fantasy 15).

이번 독일 게임스컴 2017에서 뜬금없이 PC판이 공개됐습니다. 


명칭은 파이널판타지15 윈도우 에디션 ㅋㅋㅋㅋ  


당연히 PC용 4K 해상도 고급 그래픽 옵션 등이 들어가고 

한가지 특이한 점은 윈10 스토어 + 스팀 + 오리진 플랫폼 모두 발매가 된다는 점 -_-ㅋ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4K 권장사양으로 그래픽카드 지포스 1080Ti에 설치용량 170기가라고 카더라;;;)


2018년 상반기 출시예정이라고 함.


벌써 스팀 상점 페이지가 등록됐는데

지원 언어에 한국어 자막 지원 표기!!! PC로도 한글판 출시 확정!!!!


개인적으로 1분이 넘어가는 정신나간 맵 로딩 압박 때문에 하다가 포기했는데 

PC판으로 완전판이 나오게 되서 기대가 됩니다. 


이식까지 잘 하면 (윈도우 에디션에 시즌패스가 들어가는것 같지만) 세일기간에 DLC까지 모두 포함된 고티판 같은걸 하나 더 살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예전부터 계속 엔비디아 로고 찍히면서 PC 기반 개발 영상이 올라와서 혹시나 요즘 멀티플랫폼 추세에 맞춰 PC판도 나오겠거니 생각했는데 진짜 나오네 ㅋㅋㅋㅋ)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게임 소개



이제 Windows PC용으로 발매되는 궁극의 판타지 모험의 한복판으로 뛰어들 준비를 마치세요.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세요.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여정 중 전설적인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며 무시무시한 적에게서 고국을 탈환하세요.


액션 요소가 가득한 전투 시스템이 도입된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서 선조의 힘을 빌려 공기를 가르며 손쉽게 이동하고, 동료와 함께 무기, 마법, 팀 기반 공격의 스킬을 마스터하세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HDR10 등 Windows PC용 최첨단 기술이 새로 도입되어, FINAL FANTASY XV의 아름답고 섬세한 게임 플레이 경험은 그 어느 때보다 확장될 것입니다.



주요 기능

자유롭게 여정을 떠나세요.

수도에서 시골길까지 운전대를 잡고 자동차를 몰거나, 두 발에 의지해 모험을 떠나 야생 동물이 바글거리는 광활한 풍경, 위험한 동굴, 모험으로 가득한 생기 넘치는 도시 등을 발견해보세요.


Windows PC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 

고해상도 옵션을 지원하고 네이티브(Native) 4K(3840 x 2160) 해상도 및 HDR10과 호환됩니다. 또한, 그래픽 옵션은 최대 8K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NVIDIA로 아름답고 섬세한 이오스의 세계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잘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콘텐츠.

FINAL FANTASY XV WINDOWS 버전은 콘솔 버전의 무료 업데이트에 포함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시즌 패스를 이용해 처음부터 만나볼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유료 콘텐츠 등 풍부한 보너스 콘텐츠를 자랑합니다. 또한, 새로워진 1인칭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녹티스의 시점으로 이오스의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게임스크린샷



출처 : http://www.jp.square-enix.com/ff15/P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