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파판15 모바일버전 파이널판타지15 포켓에디션 가격 및 플레이타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11. 10: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파판15 모바일버전 파이널판타지15 포켓에디션 가격 및 플레이타임 정보


게임스컴2017 게임쇼에서 발표한 

스퀘어 에닉스의 파판15 귀여운 캐릭터 & 모바일 버전의 파이널판타지15 포켓에디션 (FFXV Pocket Edition). 


애플 ios, 구글 안드로이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스토어 버전으로 2017년 출시 예정 ㅋㅋㅋㅋ


개발자 인터뷰에 따르면 에피소드 1개당 가격은 360엔, 10개 에피소드 셋트 2800엔 (한국돈으로 약 3만원)

(발매 당일부터 10개 에피소드 모두 구매 가능)

 

플레이타임 20시간 미만 예상

(메인 스토리만 진행되는 형식, 사이드 퀘스트 X)



파이널 판타지 15 포켓 에디션 가격과 플레이 타임 정보


- "FFXV '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고 듣고, 간단한 이식 작품을 상상하고있었습니다 만, 실제로 플레이 해 보면 스마트 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대부분 다른 작품이되어있었습니다 . 개발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린 것은 아닌지?


 오래 전부터 프로젝트는 움직이고 있군요. 2015 년의 "에피소드 다스카"배달 후에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2 년 쿠라는 지난 있습니다. 한다고 결정했다 것은 개발의 시작시이므로, 4 년 전부터군요.


 덧붙여서 「포켓 에디션 '은 총 10 에피소드로 전달 예정입니다. 형식은 1 에피소드 씩 유료 컨텐츠로 제공하겠습니다.



- 왜 스마트 폰이라는 매체에서 "FFXV"를 내려고 한 것입니까?


 PC와 동일하며 스마트 폰에서만 게임을 놀지 층 쪽이 계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4 년 전에 이미 스마트 폰이 콘솔보다 큰 플랫폼으로 성립하고 있었기 때문에 거기서 놀 수있는 「FFXV '도 만들려고 결정했습니다.


 왜 "에피소드 다스카"후 시작했는지는 "에피소드 다스카"동료끼리 여행을 골자가 거의 보였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소중히하지 않으면 안되는지 나타났다 단계에서 그럼 스마트 폰 버전도 진행 가려고.


 그만큼 본편과 동일한 코어를 가지는 「Pocket Edition "그래서 내 안에 본편과 동시에 발매하고 싶었던 정도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웠 습니다만.



- "FFXV '의 근간이되는 부분은 동일하지만 또 다른 작품이되어 있지요.


 외형도 포함하여 'FF'팬 분들도 좋아 주었으면 합니다만, 'FF'를 연주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꽤 호평이므로 기대하고 싶습니다. 특히 여성을 노리는 것이 좋다 네요.



- 캐릭터의 비주얼도 요즘 같은 귀여운 느낌 이군요.


 복고풍쪽에 팔지 않고 현대적인쪽에 디자인의 맛을 흔들고 있습니다.


 실은 「FFVII」처럼 로우 폴리곤스러운 디자인의 것도 만들었어요. 사용자 테스트를 해 보면, 40 대가 압도적으로 로우 폴리곤 디자인이 인기. 30 대도 꽤 많았 지요. 20 대 로우 폴리곤 파는 소수가되고, 10 대는 전혀 없었습니다.



- 역시 20 대까지의 분들에 비해 원 체험이있는 30 ~ 40 대 분들은 다각형 쪽이 인기군요.


 군요. 우리 사장님의 마츠다는 로우 폴리곤 쪽을 마음에 들어 "왜 이리하지 않아?"라고 말을 했습니다만 데이터를 보이면 「그런가 ...... 알았다 "고 즉시 납득했습니다 했다.


 물론 30 ~ 40 대에게 인기있는 디자인을 내고 싶은 마음도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 폰은, 처음으로 'FF'를 놀아주는 확률이 굉장히 높은 거죠.


 그런 처음의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가장 좋은 형태로 첫 번째 'FF'로 놀아 줄 수 있도록 생각한 결과, 모던 한 디자인되었습니다.



- 전투가 어떻게 될까 생각 했습니다만, 생각했던 것보다 제대로 된 솜씨 깜짝 놀랐습니다.


 그렇네요. 동료와의 제휴 나 시프트 브레이크 등도 있고, 어깨 팔꿈치를하라 않고 바삭 바삭 즐길 수 있도록 같은 형식으로되어 있는지와.


 CS 판과 같은 이벤트도 비주얼의 관계 상, "Pocket Edition」에서 보면 꽤 인상이 바뀌는 것도 포인트 네요.


 "FFXV"좋아하는 분이라면, CS 버전과 이벤트의 차이 따위를 즐길 수 기쁩니다.



- "Pocket Edition"이라고 클리어까지 시간은 얼마나 걸릴 예정입니까?


 10 에피소드에서 약 20 시간 정도의 예정입니다 만, 최종 조정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변경이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략 20 시간 정도입니다.


 이른바 사이드 퀘스트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본론 만 진행시켜 나가는 형태가됩니다. 대략 1 에피소드 2 시간 정도는 즐길 수 있군요.


 현재의 계획에 따르면 1 에피소드의 가격이 360 엔 (예정 가격)으로되어 있습니다.


 전달과 동시에 총 10 에피소드 내고 있기 때문에, 유익한 정리해 구매도 가능합니다.



- 갑자기 마지막 에피소드를 살 수 있습니까?


 과연 그것은 할 수 없습니다 (웃음).



출처 : http://dengekionline.com/elem/000/001/578/157805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