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차기 업데이트 공개 - 데스윙 디바, 볼스카야 공장, 정크랫, 아나, 등등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9. 16. 07: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오스 차기 업데이트 공개 - 데스윙 디바, 볼스카야 공장, 정크랫, 아나, 등등


2017년 9월 16일 새벽에 공개된 

블리자드 올스타 AOS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차기 업데이트~!


꽤나 많은 분량이 발표됐는데

전반적인 컨셉은 오버워치 대형 업데이트 정도? ㅋ


신규 전장 맵 : 볼스카야 공장

신규 영웅 : 캐릭터 정크랫 & 아나

신규 스킨 : 사령관 바리안, 때까치 아나, 파괴자 디바(데스윙 디바)

신규 탈것 : 천공의 랩터, 투명한 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볼스카야 공장 습격

작전을 시작한다!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시공의 폭풍에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를 영상으로 미리 확인해 보세요. 노련한 저격수 아나, 쓰레기촌 폭파 전문가 정크랫, 그리고 새로운 오버워치 테마의 전장인 볼스카야 공장을 미리 만나보세요. 수호자 가동!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볼스카야 공장 소개

새로운 전장 볼스카야 공장에서 거점을 점령하고 거대한 트리글라브 수호자 로봇을 팀원과 함께 조종하세요! 새로운 전장 목표, 독특한 용병, 눈 덮인 도시 테마를 가진 볼스카야 공장이 다음 대규모 패치와 함께 시공의 폭풍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인터뷰


볼스카야 공장은 트리글라브 수호자가 핵심 기믹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유저 두 명이 탑승하는 이 로봇의 강함은 다른 탑승물과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인가?


수호자의 경우 두 파일럿의 호흡과 숙련도에 따라 강함이 달라질 수 있으나, 생명력이 높아서 기존 탑승물과 비교하면 2배 이상의 효과를 내는 것이 가능하다.


초갈이나 바이킹이 수호자에 탑승하면 어떻게 되나?


두 명이 조작하는 초갈은 실질적으로 세 명의 탑승자가 생기는 셈이 된다. 초가 이동을 맡고, 갈은 로봇과 별도로 공격한다. 바이킹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한 명만 탑승 가능하며, 나머지 둘은 밖에서 조작하게 된다.


볼스카야 공장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그리고 어쩔 수 없이 삭제한 부분은?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역시 트리글라브 수호자일 것이다. 기존에는 배경으로만 존재하던 거대 로봇을 직접 조작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다. 삭제한 부분은 별로 없고, 거의 그대로 가져와서 매우 만족스럽다.


수호자의 컨셉을 보면 초갈에서 영향을 받은 듯한데?


수호자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강력하고 큰 로봇을 혼자서 조작하는 것이 현실감이 떨어져 보인다는 것이었고, 두 번째로 초갈이 그랬던 것처럼 팀원 간의 협동을 유도하는 측면도 있었다. 그래서 숙련도에 따라 실력 차가 큰 탑승물이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플레이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


PvE 전장은 언제쯤 만나볼 수 있나?


흥미로운 생각이지만, 현재로서는 이야기 할 부분이 없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오버워치 비중이 높아진 것 같은데, 다른 IP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오버워치는 작년에 막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 세계관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중점을 두고 있지만, 히어로즈 자체는 블리자드의 여러 세계관을 아우르고 있기 때문에 향후에는 다른 세계관의 영웅도 등장할 것이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read/99034#csidx45ec0c7f2c389b286f98345c9912dde 

https://youtu.be/oQxEnjnH5P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