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새롭게 추가될 영웅 초상화 핑 기능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10. 10. 16: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새롭게 추가될 영웅 초상화 핑 기능


블리자드 올스타 AOS 장르의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번에 PTR 테섭에 새로운 핑 (경고 알람) 기능이 업데이트 됐음.

원래 알트 + 왼쪽 클릭으로 스킬이나 땅을 찍으면 궁극기 남은 시간이나 뭉치자는 핑을 보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위쪽 상단의 아군 5명 적 5명의 초상화에 핑을 찍으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핑 기능 추가 ㅋㅋㅋㅋ


예를들어 미아핑, 레벨 특성 핑, 부활핑 ㅋㅋㅋㅋ


1. 미아핑


적이 시야에서 보이지 않을 때 오른쪽 상단의 적 레오릭이나 타이커스를 알크 좌클릭으로 찍으면

해당 적 영웅이 보이지 않는다고 경고하는 문구가 채팅창에 나타나며, 적이 사라졌음을 알리는 음성이 들리게 합니다.


2. 처치, 갱 핑


적이 시야에 보일 때 오른쪽 상단 머키를 알트 좌클릭을 찍으면

해당 영웅을 처치하자는 문구가 뜨며, 이 영웅을 처치하자는 음성이 들리게 합니다.


3. 레벨 핑


상단 중앙의 레벨에 핑을 찍을 경우

특성 차이가 나면 아군이 특성 우위, 불리 표시를 해준다고 함.


이것 이외에도 아군이나 자신의 초상화에 핑을 찍으면 도와달라는 문구,

아군 또는 영웅이 죽었을 때 핑을 찍으면 부활 남는 시간이 찍힌다고 함.


블리자드는 채팅을 거의 없앨 생각인건가 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hos/3909/623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