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머 - 배그 재미있는 움짤.gif (드루와 신세계, A특공대, 후라이팬빌런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0. 15. 20: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배그 재미있는 움짤.gif (드루와 신세계, A특공대, 후라이팬빌런 등등)


2017년 3월 24일 얼리 액세스 출시해 2017년 가장 뜨거운 인기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UBG 배그 재미있는? 놀라운? 게임플레이 움짤 모음 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 신세계


ㅋㅋㅋㅋ 영화 신세계 정청(황정민)이 생각나는 배그 게임플레이 움짤.

들어와 드루와 이 ㅆㅂ새끼들 드루와!! ㅋ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 A특공대


이게 뭐야 ㅎㄷㄷ;;;;

버기 일부러 공주부양 시켜서 옥상에 있는 적 제거라니...;;;;


배틀그라운드 - 숨 막히는 추격전


ㅋㅋㅋㅋㅋ 집 화장실 욕조에 엎드려서 도망~

두근두근잼 ㅋ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 후라이팬 빌런


이건 뭐.... 후라이팬빌런이 아니라 캡틴후라이팬 느낌;;;;

후라이팬 우클릭으로 총알 다 막아내고 근접무기 킬 ㅋㅋ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 배그하다 차에 치일뻔했다


ㅋㅋㅋㅋ 이게 뭐야

차폭발로 죽으면 저런 물리엔진이 -_-;;;

오버워치 생각나는 폭탄 받아라!!


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근황


오토바이로 옥상 로드킬 ㅋㅋㅋㅋ

배틀필드에서 굇수 플레이 하든 유저들이 다 넘어와 요즘 이러고 있다나? ㅋㅋㅋㅋ


출처 : http://mypi.ruliweb.com/mypi.htm?nid=2783526&num=92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