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 전투 구덩이 챔피언 & 언데드 추종자 스킬 공략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7. 11. 3. 10:4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 전투 구덩이 챔피언 & 언데드 추종자 스킬 공략


2017년 10월 10일 출시한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Middle-Earth: Shadow of War).

반지의 제왕 세계관을 이용한 오크키우기 + 3인칭 액션 게임임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4장까지 갔는데 갑자기 10월 말 패치 이후 중간중간 프레임 급락 구간이 생겨서 안정화 될때까지(다음패치?) 보류한 상황 ㅜㅜ


가장 빡쳤던게 전투 구덩이 챔피언 네메시스 미션을 깨야 언데드 추종자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거....

그리고 이 언데드 추종자 스킬을 얻어야만 그 스킬을 활용해 전설 무기, 방어구, 반지 장비류 조건 해제해서 강화 시킬 수 있음 ㅋㅋㅋㅋ


그래서 저 같은 손고자도 시간을 좀 투자하면 깰 수 있는 팁? 공략 포스팅.


1. 탈리온 스킬 중 언데드 추종자 스킬은 전투 구덩이 챔피언 네메시스 미션을 깨야 획득 가능.


2. 미나스 모르굴 지역의 1시 방향 전투 구덩이를 깨다보면 마지막 3단계 전투 구덩이 챔피언이 나옴 ㅋㅋㅋㅋ


3. 여기서 노가다가 필요한데 전투 구덩이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오크 레벨이 약 10씩 점프함.

그래서 아래 영상보면 알겠지만 전투구덩이 적 오크가 너무 쎄면 탈리온으로 습격해서 영입해버리면 꽤나 강력한 오크를 얻을 수 있는거임.

한마디로 내꺼 쓰레기 오크로 좋은 오크로 연금술한다고 할까? ㅋㅋㅋㅋ

(요약. 내꺼 오크 패배 시키고 남은 자리에 있는 오크를 습격해 탈리온으로 영입!!! 레벨이 너무 높으면 모욕 후 다시 영입)


4. 이 오크 연금술? 영입? 노가다 과정을 거치면 결국은 전투 구덩이 챔피언을 클리어 할 수 있을거임 ㅋㅋㅋㅋㅋ

(이언데드 추종자 레버넌트 오크를 부활시켜 전설 장비 업적 조건 해제 하세요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