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한글판 1.05 버전 업데이트 패치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23. 08:1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한글판 1.05 버전 업데이트 패치노트


2017년 10월 27일 출시된 유비소프트의 AAA급 신작 게임인 어크 오리진 (Assassin's Creed Origins).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를 다시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이번만큼은 유비소프트가 해냈다는 평가가 많음 ㅋㅋㅋㅋㅋ

(괜히 귀큰놈 유비가 88만원짜리 한정판을 파는게 아니였음 자신감;;;)


다만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오픈월드 게임이라 자잘한 버그들이 있는데

나름 패치가 빠르게 나오고 있는편 ㅋㅋㅋㅋ


2017년 11월 23일 오늘 나온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1.05 업데이트 패치 변경점 정보.

참고로 패치 용량은 약 1기가 정도.


이번 스팀, 엑박 블프 세일에도 할인하던데 구매를 노려보시는것도 추천 ㅋㅋㅋㅋ


패치 내역


·해상 매복 - 일부 세이브 게임이 손상되는 문제가 수정되어 이제 플레이어가 다시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 : 임무는 시스템을 재부팅 한 후에 지도에 다시 나타납니다. 게임을 시작하는 동안 온라인 서비스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난이도 - 하드 모드에서 재생할 수있는 캐릭터보다 낮은 레벨의 적을 공격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수염 / 머리 토글

- 수염 / 머리카락의 선호도가 이제는 저장됩니다.

-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 지원 추가

 - [Shift] + [Z] - 머리카락

 - [Ctrl] + [Z] - 턱수염

·모든 플랫폼에서 성능 및 안정성 향상


시스템

·향상된 성능 및 안정성

·무한 로딩 및 검은 화면 멈춤 문제 해결

·[PC] Radeon R9 2xx 시리즈의 하드웨어 성능 메트릭 수정

·[PC] 여러 대의 Ultra HD 모니터, 멀티 모니터 모드 및 멀티 GPU 모드 문제 수정

·[PC] 앤티 앨리어스 옵션이 꺼져있을 때 사진 모드에서 무한 절약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래픽 및 오디오

·개선 된 모래 폭풍의 비주얼 마무리

·전 세계와 일부 NPC의 세부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통화 마운트 호루라기가 재생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음악 트랙이 겹칠수 있는 문제 수정.

·[PC] 일부 USB 헤드셋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된 공간 사운드 지원

·[PC] Benchmark 세션 중 Field of View 옵션의 기능 수정


월드

·동굴에서 물의 외관 개선

·Siwa에서 보이지 않는 충돌을 제거했습니다.

·배의 산란에 관한 다양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unken Temple of Sarapeion의 조명 문제 수정.

·일부 부동 NPC, 부동 바위 및 기타 부동 개체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양한 질감 문제 해결


게임 플레이

·Bayek의 머리카락과 수염에 대해 선택한 치트 옵션이 이제는 저장됩니다.

·재생 가능한 캐릭터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개선

·재생 가능한 캐릭터의 네비게이션 개선

·차량이나 탑재물에서 향상된 방어막 자세 동작

·향상된 NPC 및 동물 반응 및 탐색

·아레나에서의 레이 징 도끼의 보스 전투 행동 개선

·NPC를 죽였을 때 전리품 가방에 대한 산란 지연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선 된 방패 충전 동작

·팔로우로드 모드 개선

·재생할 수있는 캐릭터에 의한 화재 피해 수정

·수정 된 독성 전파

·하드 모드에서 플레이어보다 낮은 레벨의 적을 도전

·Senu를 사용하는 동안로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재생 가능한 캐릭터가 전리품 봉투와 상호 작용하지 못하게하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던져진 횃불에 독 또는 출혈 효과를 부여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적과의 고정 창 전투 애니메이션

·얕은 물에서 전리 주파 산란 문제 해결

·악어가 물속에서 손상되는 것을 막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슬로우 모션 활성화 문제 수정.

·재생 가능한 캐릭터가 멈추는 여러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메라 클리핑 문제 수정

·활이 자동으로 걸리지 않도록하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neferu의 무덤에서 카운터 웨이트가 천장에 달라 붙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verpower Chain Throw가 사용되지 못하게 할 수있는 문제 수정.

·스피어가 장착되었을 때 체인 어택 (Chain Attack)이 데미지를 입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Eesfet Oon-m'Aa Poo"의 입구와 상호 작용하지 못하게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저장 게임을로드 할 때 Senu의 인식 범위가 고려되지 않는 문제 수정

·[PC] 보행시 동작 문제 수정


퀘스트

·개선 된 다양한 영화 적 전환

·"바다에서 매복하다"퀘스트를 완료 한 후 재생 가능한 캐릭터의 인벤토리가 손상 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후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동기화가 끝난 후 퀘스트 목표가 사라지는 여러 가지 문제 수정.

·'The Final Weighing' '퀘스트 중 Flavius 관련 다양한 문제 수정

·'The Hungry River' '퀘스트 중에 목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 수정.

·'A Rebel Alliance' '퀘스트 중 공중에 머물 수있는 테오 도로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반역의 처지'퀘스트 중 리더의 건강을 회복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나일강 전투'퀘스트 중 포티 누스 코끼리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The Crocodile 's Scales' '퀘스트 중 Hotephres의 우주선이 게임 플레이 및 영화에 침몰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저장 / 불러 오기 작업을 수행 한 후 천문관 터널이 닫힌 상태로 남아있을 수있는 문제 수정.

·전차 또는 카트에 탈 때 "Wild Ride"퀘스트가 실패하는 문제 수정.

·'키레나의 벼룩'퀘스트의 목표가 아폴로 신전에서 신념을 뛰어 넘어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쟁 코끼리 Herwennefer와의 싸움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대 태블릿과의 상호 작용을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생 가능한 캐릭터가 "나일강 전투"퀘스트 창을 지탱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Apollodorus가 ''이집트의 메제이 (Medjay) '퀘스트 중 벽에 머물러있을 수있는 문제 해결

·"Fireing with Fire"퀘스트의 시네마틱에서 사라지는 고정 대화

·퀘스트 "홈 커밍"에서 Hypatos가 재생 가능한 캐릭터를 공격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The Final Weighing"퀘스트 중 셉티 머스가 보이지 않게 할 수있는 문제 수정.

·"물 속에있는 피"퀘스트 중 Thutmose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플레이어가 Bayek으로 산란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제국의 몰락, 다른 사람의 부상"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활동

·구린 아레나의 적들의 산란을 개선했습니다.

·Aya가 Bayek로 이월 한대로 unlockables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히포 드롬 종족에있는 동안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2 륜 전차에서 밀려나는 원인을 수정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캐릭터가 경기장의 '로비'에 머물러있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선택한 지도 필터가 이제 저장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사진 모드에서 편집 모드를 전환 할 때 사운드 피드백 추가

·대체 컨트롤 스키마에서 Senu를 사용하기위한 버튼 매핑 추가

·특정 키에 매핑 됨

·크래프트 아이템의 향상된 이미지 해상도

·동물에 대한 화재 시각 효과 향상

·적중시 녹색으로 표시되는 건강상의 이득 시각적 피드백 변경

·Khufu의 무덤을 위한 고정된 Senu의 표시된 위치

·지도 아이콘의 다양한 문제 수정

·사진 모드 HUD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숨겨진 변경 HUD 프리셋에서 '모두 표시'로 고정 된 고정 HUD 모듈

·제안 된 퀘스트 레벨 수정

·메뉴에서 여러 개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PC] 기어 메뉴에서 캐릭터 회전을위한 마우스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PC] 기어 메뉴에서 Bayek의 머리카락과 수염을 토글하는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 추가

·사진 모드에서 투기장 HUD 숨기기

·[PC] 버튼을 눌렀을 때 Call Mount 및 Animus Pulse 트리거 허용됨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4379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