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새로운 RPG 유즈맵 나옴 ㅋㅋㅋㅋ 브락시스 탈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11. 24. 10: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오스 새로운 RPG 유즈맵 나옴 ㅋㅋㅋㅋ 브락시스 탈출!!!



블리자드 올스타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이번 2017 블프 기간에 새로운 방식의 난투가 업데이트 됐는데 브락시스 탈출이라는 모드. 


예전 스타 유즈맵 같은 형식인데 5명 한 팀이 영웅 골라서 맵 끝까지 도착하는거.

약간 RPG 디펜스 스타일의 유즈맵 느낌임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었는데 아쉬운건 난이도 설정. 


맵은 총 3구역이 있는데 통과할때마다 레벨업해서 특성을 찍을 수 있고 

중간중간 적 영웅 중보 + 마지막에는 최종 보스전도 있음 ㅋㅋㅋㅋㅋ 



이런 새로운 스타일의 난투 많이 나왔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수능 끝난분이나 심심하면 한번 해보시길 추천함.

나름 잘 만든듯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