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머 - 연예인 게임광고를 패러디한 검은사막 + 오연서 인터뷰 ㅋ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3. 09:3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연예인 게임광고를 패러디한 검은사막 + 오연서 인터뷰 ㅋㅋㅋㅋㅋ



연예인 게임광고를 패러디한 검은사막 그리고 오연서 인터뷰 ㅋㅋㅋㅋ 

초반에 진짜 화장품 광고인줄. 

온갖 클리셰 비틀기 ㅋㅋㅋㅋ


인간성기사 뿌뿌뽕 성우 시영준 님 목소리인가? 

느껴라~ ㅋㅋㅋㅋ 


오연서 인터뷰 보니까 모바일 게임 좋아하고 현질 한다고 함 ㅋㅋㅋㅋ

검은사막 같은 게임보다는 좀 더 여성 취향 쪽 모바일 게임을 주로 한다고 이야기.


어쨌거나 포인트는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란 출시 ㅋㅋㅋㅋ

광고 재미있게 잘 만든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