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PUBG 엑박 패드 조작 방법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11. 19:5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PUBG 엑박 패드 조작 방법 공개


PC 에서 의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 베테랑 플레이어는 게임 내 재고 관리 및 업그레이드가 게임을 훌륭하게 만든 하이 스테이크 게임과 섞여 있음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을 Xbox One 컨트롤러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지만 PUBG Corp.의 팀은 Gears of War 프랜차이즈 개발자 인 Xbox Advanced Technology Group 및 The Coalition의 지원을 받아 올바른 균형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적대적인 전장에서 생존 할 수있는 유연성과 게임 내 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점은 이러한 컨트롤을 보거나, 모양 감도를 변경하거나, 모양 축을 뒤집기 위해서는 경기 중에 메뉴 버튼을 누르고 게임 내 메뉴를 불러 오면됩니다.



기본


세상을 탐색 할 때 이것들이 당신의 기본 통제가 될 것입니다. 버튼의 대부분은 빠르게 누르거나 누르고 있으면 이중 용도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X를 잡으면 무기를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X를 두드리면 객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많은 물건들 과 상호 작용할 것이며, 무기와 장비를 찾고있을 때 가능한 빨리 물건을 집어들 것입니다.


DPAD 지침은 수류탄과 치료 아이템을 순환하는 빠른 액션 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유와 향상을 위해 DPAD 아래쪽 버튼을 탭하여 보유하고있는 항목을 순환 한 다음 잠시 동안 잡고 있으면 인벤토리 화면을 열지 않고 해당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3 인칭 액션 슈팅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왼쪽 트리거를 누르고 있으면 3 인칭 시점에서 정확도가 향상됩니다. PC의 기본 설정과 마찬가지로 무기의 조준점이나 정밀도 정확도를 높이려면 왼쪽 트리거를 두드려 조준 모드로 들어가고 종료하려면 다시 살짝 누르십시오.


목표


목표 모드에있을 때, 컨트롤은 호흡을 유지하는 옵션과 화재 모드 (예 : 단일 샷)를 변경하기 위해 DPAD를 활용하여 상대방을 찾는 훌륭한 농어를 찾은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수용합니다. 목표 모드에서 수류탄을 사용하려면 LT와 RT가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차량


개발 팀은 이러한 측면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유지하면서 운전 요소가있는 유사한 멀티 플레이어 슈터를 사용하여 컨트롤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이것은 차 안에서이나 차량에있을 때입니다. 차량에 들어가려면 X를 눌러 차량 문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차량의 어느 좌석에서나 운전석으로 신속하게 이동하려면 A 버튼을 잠시 눌러서 좌굴을 잡으십시오.


수영


PlayerUnknown의 전장 에서 해류를 항해 할 때 수영은 전신 작업 이므로 물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수중에 발견 한 모든 전리품과 상호 작용하여 인벤토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감지하지 못하도록 잠수 (B 버튼)를 기억하십시오.


지도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PUBG 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경기 전반에 걸쳐 Blue Zone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 지역은 매치마다 무작위로 선택되므로, 안전을 위해 그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지도를상의하는 것이 오랜 기간 생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레드 존이 무작위로 나타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지도를 참고하십시오. 너는 하늘로부터 네팔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목록


인벤토리 가이드 (RB / LB)의 열을 전환하면 게임 중에 장비와 소모품을 이동할 때 핵심 구성 요소가됩니다. A 버튼을 사용하여 인벤토리 UI에서 무기를 가져온 다음 강조 표시 할 슬롯을 선택하고 A를 다시 누릅니다. 여기에서 핵심은 X가 탄창과 부착물과 같이 가방에 들어있는 물건을 집어 들고 A가 현재의 짐을 싣고 물건을 교환하고 Y가 항상 선택되거나 강조 표시된 항목을 떨어 뜨린다는 것입니다.


무기에서 모든 첨부 파일을 쉽게 제거하려면 인벤토리에있는 무기를 강조 표시하고 X 키를 누릅니다. 그러면 모든 첨부 파일이 다시 인벤토리 가방에 저장됩니다. 이렇게하면 다음 무기 선택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 너무 꽉 차면 새 무기를 움켜 잡기 전에 Y를 잡고 땅에 붙은 모든 부착물을 벗을 수 있습니다.


12 월 12 일 화요일에 섬에서 만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출처: https://news.xbox.com/en-us/2017/12/10/xbox-control-scheme-playerunknowns-battlegrounds/#6E1tpAuw5YlaWv4O.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