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리아드린을 얻기 위한 와우 빠른 레벌업 팁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3. 17. 13: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리아드린을 얻기 위한 와우 빠른 레벌업 팁 모음


최근에 하스스톤 성기사 스킨이 새로나왔습니다.


2016/03/15 - [게임 정보] - [하스스톤]4.2.0패치 - 리아드린 성기사 스킨, 덱 슬롯 추가 등


리아드린 여자 블러드 엘프 영웅이 새로운 성기사 스킨으로 업데이트 됐는데

문제는 그냥 캐쉬템, 돈으로 사는게 아니라 같은 블리자드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의 연계 보상 스킨이라는거 -_-;;;

무조건 예전거는 필요없고 새롭게 와우 캐릭터가 20렙이 찍혀야 리아드린 스킨을 줍니다 -_-;;;

그래서 나중에 20렙 찍을거라서 제가 볼 용도로 인벤에 올라온 팁들 모아봤음 ㅋㅋㅋ


“샤트라스를 위하여!”

"나는 여군주 리아드린. 혈기사단의 지도자. 그 누구도 진노하는 빛을 피할수는 없다!!"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 여군주 리아드린 영상



리아드린 얻을려고 처음 와우하시는분들 위한 팁


일단 와우를 쌩판 모르시는 초보시면 대충 3시간정도 걸립니다. 아시는 지인이 있으면 대충 1-2시간 정도 걸리고요


1.종족 추천

와우는 종족마다 초반 퀘스트 동선이 다릅니다. 예로 얼라중에 인간종족은 어느정도 일괄적이지만 드레나이는 존~~~나 걸어야 되요. 아무튼 각 세력마다 종족을 추천하면


추천 종족

얼라 : 인간, 늑대인간, 판다렌

호드 : 오크, 고블린, 판다렌


비추천 종족

호드 : 블엘

얼라 : 드레나이

나머지 종족은 정보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2.추천 랩업 동선

퀘스트만 주구장창 깹시다. 와우가 예전에는 퀘스트가 우후죽순 개판이였는데 대격변이후에는 일괄성있게 바뀌어서 지역퀘스트를 몰아서 받고 한번에 깨는게 가능합니다.


3.추천 직업

사냥꾼, 마법사, 드루이드, 흑마법사


4.서버

추천 : 일반서버 아무나(이름만 다르지 사실상 하나로 뭉쳐있습니다), 아즈샤라(호드), 듀로탄(얼라), 헬스크림(호드)

비추천 : 아즈샤라(얼라),듀로탄(호드), 헬스크림(얼라)


대충 이정도로 처음으로 mmorpg를 하는분이 아닌이상 어느정도 할만 하실껍니다. 지금이 한창 와우 세기말이라 한적해서 딱히 경쟁없이 편하게 할 수 있을거에요. 다들 즐거운 블창라이프를 즐기세요!



와우를 처음하는 분들에게 빠른 20레벨 올리기


기존 와우저들은 계정귀속템과 계정귀속 오토바이덕분에 퀘스트 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20레벨은 금새 올릴수 있지만

처음 와우 접하는 분들은 그런게 없기 때문에 몇 가지 팁들을 씁니다.

 

 

1.직업- 드루이드 추천

드루이드 추천하는 이유는 레벨 6에 표범폼을 배우는데 표범폼이 이동속도 30%가 붙어있어서 퀘스트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15레벨 이속 15%늘려주는 특성도 있어서 이동속도가 타 클래스에 비해 월등히 좋습니다

그리고 전문화중 야성/수호/회복/조화가 있는데 곰으로 변하는 "수호"을 추천합니다를

와우에서는 렙업에서 어떤 직업보다 탱직업이 빠르게 올릴수 있는데 몹몰이를 통해 2-3마리 몰아온후 사냥하는 것 뿐만아니라 빠르게 렙업할수 있는 무작위 인스에 있어서 탱만큼 빠르게 들어갈수 있는 직업이 없습니다.

 

물론 탱커면 힘들지 않나? 어렵지 않나 하는데 20레벨까지 인스는 딜로 탱잡아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할만큼 난이도가 적기 때문에 걱정안해도 됩니다. 그저 곰폼 유지하고 도발 스킬만 계속 써주셔도 1인분 하니깐요

 

그 외에 사냥자체가 빨라서 퀘스트 속도가 빠른 사냥꾼이나 일대일 몹 사냥에 있어서 나쁘지 않은 도적을 추천드립니다

 

2.종족

종족은 아무거나 해도 되지만 렙업에 가장 영향을 주는 종족은 "판다렌"이고 휴식경험치 2배로 올려주기 때문에 케릭만 만들어놓고 접속종료해놔도 나중에 올릴경험치가 많이 줄어드는 점에서 가장 좋습니다만... 문제는 초반 퀘스트를 다 진행해야 대도시에 갈수 있다는 점에서 안좋을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종족은 고블린과 늑대인간인데 여타 종족에 비해 초반 퀘스트가 재밌습니다.게다가 이동속도 올려주는 종특도 큰 도움이 되고

특히 늑대인간 초반 퀘스트는 정말 재밌기 때문에 늑대인간 "남캐"로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3.순서

1레벨부터 12정도까지는 초보지역에서 퀘스트를 진행하시다가 무작위 인스가 개방되는 14-15렙부터는 20레벨까지 금방 찍기때문에 무작위 인스를 추천합니다

특히 던젼들어갈때 자신이 초행이라면 초행이라고 강조하고 특히 통곡의 동굴은 길이 복잡하기 때문에 다른사람을 따라가는게 좋습니다.

퀘스트 할때는 퀘템 루팅 깜빡하지 마시고 미니맵키 m버튼은 항상 쓰세요




리아드린을 그나마 재미있게 얻어보자.


와우 이용자로써 잡팁을 몇개 주겠다.


1.처음사용자용 계정=무료로 할수있는 레벨 1부터 20까지는 대화가 타인하고 불가능하다. 그러나 1부터 20이더라도 결     제가 되어있으면 채팅이 가능하다.

 (짱깨들의 광고방지)


2.종족별로 초반 퀘스트가 다르다.

  그나마 최근에 나와서 재미있는게 고블린,언데드,늑대인간,판다렌 등이 있다.

  그러니깐 초반퀘 좆같이 재미없는거(타우렌,드레나이,블러드엘프 등) 하지말고 저거 4가지 해라.

  고블린은 돈에 미친놈들의 빵 터지는 슬랩스틱 코미디고,언데드는 암-울하고 절망적이나 매력있다.

  늑대인간은 언데드랑 비슷한데, 늑대인간과 인간 사이의 기로나 조국 길니아스의 부흥,언데드와의 전쟁 등

  아무튼간에 좀 암울한 것이다. 미래는 밝을지도?

  판다렌은 중립 종족인데, 전쟁을 하다 우연히 고향에 온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다툼을 제3자의 입장으로 지켜본다거나,

  그러다가 결국 호드나 얼라이언스를 골라서 들어가게 되는 조금은 험난한 과정이 되겠다.

  고블린&언데드가 호드고 늑대인간이 얼라이언스다.

  

3.나는 거적떼기 입고다니는데 다른놈들은 뭔가 있어보이는 옷 세트로 입고다닌다

 =만렙의 부캐들이나 친구들이다. 부캐키우라고 있는 계정귀속 세트템인데 경험치 보너스가 붙어있다.

 =니들은 못입는다 ㅜㅠㅜ


4.오도바이 타고다니는 놈들 = 계정귀속템을 모두 모으는 업적한 놈들 = 부캐 = 니들 못탐

  원래 탈것은 20부터 타는건데 그 오도바이는 좀 달라서 1부터 탈수있다, 그대신 성능이 구리다.


5.10인가 15부터인가 무작위 던전을 다닐 수 있다. 레벨업에 좋다.


6.스킬이 하나두개밖에 없는건 어쩔수없다... 레벨업 하면 많이얻는다 원래 좆노잼 게임이 아니다.


7.솔플에 강한 사냥꾼을 추천한다. 펫이 대신 탱킹해준다. 아니면 이동속도가 빠른 드루이드 추천한다.


8.서버는 아즈샤라 호드나 하이잘 얼라이언스 추천.


9.그 뭐냐 와우는 그 분위기에서 주는 뭐랄까... 아늑함이 좀 있다. 집을 조용하게 하고 배경음악 옵션을 좀 높이면서 몰입   해보자. 여관등에 들어가서 아늑한 배경음을 들어보자.

  예외:트롤,오크 등등 밀림이나 사막에서 시작하는 종족은 그다지 아늑하지 않다.


10.원래 1부터 20까지는 재미가 그닥 없다. 하스로 치자면 그냥 돌주먹 오우거랑 누누만 죤내 쓰는거다.

   만렙 찍고부터가 재미있는데 찍을땐 좀 어려운거같아도 만렙을 일단 찍고나면 초보시절은 생각이 잘 안난다.


  만일 당신이 계정비를 넣어서 채팅을 할수있게 되었다.

  그렇다면 혹시나 대도시에서 길드를 얻거나 만렙이 보인다면 도움을 청해보자. 와재들이 매우 귀여워하면서 가방이건 탈것이건 계귀템이건 골드던 지원해줄수 있다. 그러나 보상부터 달라는식으로 말하면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 와우 재미있게 하시고 리아드린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와우 20렙까지 초반 팁입니다.


계귀템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 사람 기준으로 함.


1. 종족 선택


블엘 타우렌 드레나이 제외하고는 크게 속도상으로는 차이 없으니 취향껏 고르세요.

개인적으로는 늑대인간 판다렌 고블린 추천합니다. 


휴먼 언데드 같은 종족이 퀘스트는 그나마 재밌고 와우 스케일 느끼기는 좋지만

대도시에서 미아되는분들 나와서... 천천히 하실분들은 골라도 괜찮습니다.

인간 / 타우렌의 경우에는 또라이같은 이득없는 배달퀘스트가 있는데 이거 멋모르고 하시면 한시간 걸립니다 참고로. 


타우렌 : 와이번조련사 탈

인간 : 긴급 전갈

이거 두개는 패스하세요.


2. 직업 선택


크게 상관 없습니다. 아무거나 골라서 줘 패도 렙업하는데는 문제 없지만

개인적으로 전사 도적은 비추합니다. 근접에 스킬도 뭐 없어서 짜증납니다.


제일 쉬운건 냥꾼 흑마 주술사 같음. 원거리에서 선빵치면 금방 잡아요. 수도사는 근접이긴 한데 그냥 케릭이 셉니다.

대신 흑마 냥꾼 법사는 15렙 이전까지 퀘스트+사냥은 빠른데 무작위 인던이 빨리 안 걸리는거 참고하세요.

무작위 인던은 탱커가 갑이고 그 다음이 힐러입니다. 15렙 이후에 광속으로 하시려면 탱/힐 고르세요.

(수도사 성기사 주술사 사제)    


3. 퀘스트냐 사냥이냐?


무조건 퀘스트 우선입니다. 목적없이 잡몹들 잡아봐야 별로 이득 안 됩니다.

퀘스트 깨면 바로바로 보상받고 퀘스트 이어 가세요.

한 지역에 퀘스트 2~3개가 같이 잡힐때는 한꺼번에 깨고 가세요. 하나 하고 돌아오고 하지 마시고


4. 10렙 이후 전문화는?


근접은 탱커 찍으시고 힐 되는 클래스면 힐 찍으세요.

15렙 이후에 무작위 던전 가야 하는데 딜러는 엄청 안 잡힙니다 차고 넘쳐서

또 솔직히 저렙구간은 스킬이 탱커가 딜러보다 더 셉니다.

힐러분은 무작위 가셔서 힐 몇번 해주고 나머지 딜 넣으시면 됩니다. 죽기가 더 힘든 곳이에요.


4. 필수적인 단축키.


M키 = 미니맵입니다. 퀘스트 있으면 노란색 느낌표로 표시되고, 퀘스트 가능한 지역 나타내줍니다. 

       완료하면 노란색 물음표가 뜹니다. M키 생활화하세요. 거의 항상 누르면서 다니게 됩니다.


B키 = 가방입니다. 어차피 게임 길게 안 하실거니까 퀘템하고 착용가능 상위템 제외 에지간한건 다 버리셔도 됩니다.


O키 = 친구창입니다. 렙업중에 친구를 사귀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P키 = 스킬북창입니다. 뭐 딱히 스킬을 많이 배우진 않겠지만 P로 스킬북 띄우고 드래그해서 단축키 지정 가능합니다.


I키 = 15렙 이후에 무작위 던전 신청할때 쓰는 단축키입니다. 15렙 이후에는 퀘 다 버리고 무작위 인던 두세번 돌면 되요.

      무작위 인던마다 퀘스트가 있습니다. 누굴 잡아라 뭐 몇개 줏어 와라 이런거 있는데 꼭 챙기세요.

      몹 클릭해보면 퀘스트와 관계가 있는지 나옵니다. 잡고 룻해오라던지 몇 마리 이상 잡으라던지요.

      잘 모르시겠으면 인던 들어가서 L키 눌러보면 퀘스트 목록 쭉 나오니까 다니면서 잘 보세요.

      인던 보스 잡아라 잡몹 몇마리 잡아라 이런 퀘스트는 진행중에 자동으로 되는데

      풀을 캐와라 시체 루팅해서 가져와라 이런건 놓치는 분들 많더라구요.


C키 = 캐릭터 상태창인데 그닥 눌러볼 일이 없지 싶습니다.

N키 = 11렙에 특성 하나 찍을 수 있습니다. 있어도 없어도 그만입니다.


추가로 ESC > 인터페이스 설정 > 자동 전리품 획득 클릭하시면 시체 루팅해서 아이템 하나씩 클릭 안 해도 

루팅 한번에 가방에 자동으로 싹 넣습니다.


오늘 1렙부터 돌려봤는데 4시간 조금 안되게 걸렸습니다. 저는 기존 와우저라 조금 더 빠르겠지만

딱히 와우를 처음하신다고 해도 저하고 두시간 이상 차이나지는 않지 싶어요.

5시간 잡고 하시면 됩니다!


15렙 찍으신 이후에는 한시간 안걸려서 5렙업 가능합니다. 15렙까지만 참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