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넥스트플로어 고전명작 창세기전2 리메이크 닌텐도 스위치, 비타 플랫폼 출시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2. 11:2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넥스트플로어 고전명작 창세기전2 리메이크 닌텐도 스위치, 비타 플랫폼 출시 확정


얼마전 소프트맥스가 망하고 데스티니 차일드를 서비스하는 넥스트플로어가

창세기전 시리즈와 주사위의 잔영 지식재산권 IP를 25억에 사들였다는 뉴스가 있었음.

모바일게임회사가 차기작을 콘솔 게임기로 개발한다고 해서 뭔소리인가 했더니

진짜 오늘 넥스트플로어 기사가 났네요 ㅋㅋㅋㅋㅋ



넥스트플로어는 창세기전2 리메이크를 개발 중이고 원래 유니티 엔진으로 2018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였다고 함.


하지만 이번에 제대로 AAA급 게임을 목표로 얼리얼 엔진4로 게임개발엔진을 갈아업고 

휴대용 콘솔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가 플스 비타 플랫폼으로 2019년 발매를 목표로 개발 일정을 조종했음.


스위치가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흥하고 있어서 아마도 이런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는것 같음.


그리고 언리얼 엔진4로 개발하는 만큼 모바일 스마트폰 플랫폼 뿐만아니라 

추후에는 PC 스팀, 플스4, 엑스박스원 플랫폼 등 고사양 콘솔로도 발매 가능성도 있을듯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로 창세기전2 창세기전3 리메이크 나오면 무조건 산다 ㅋㅋㅋㅋㅋ

당연히 해외 영문판 말고 국내 한글화 한글판 해주겠지? ㅋㅋㅋㅋㅋ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이 창세기전 시리즈 중에서 휴대용 게임기로 가장 어울릴것 같은 작품은 가장 라이트했던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일듯.

샤른호스트, 엘리자베스, 메리 등 팬드래건 왕국 가문 이야기를 다뤘던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리메이크도 괜찮을것 같다.

물론 요즘 게임 시스템과 완성도를 갖춰야겠지만 ㅋㅋㅋㅋㅋ


출처 :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77840&thread=22r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