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험블번들 대박!!! 험블먼슬리 2월달 구독 게임 선공개 (문명6 + 호주 바이킹 DLC)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8. 1. 6. 08:5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험블번들 대박!!! 험블먼슬리 2월달 구독 게임 선공개 (문명6 + 호주 바이킹 DLC)


ㅋㅋㅋㅋㅋ 미쳤다 2018년 1월 새해부터 대박 게임딜이 떴습니다.


스팀에서도 세일가격이 그리 싸지 않는 시드마이어의 문명6 (Sid Meier’s Civilization® VI)가

험블먼슬리 2월 구독자에게 배포 됩니다 ㅋㅋㅋㅋㅋ

험블번들 구독 서비스 중 하나인 험블 먼슬리 (Humble Monthly) 1달 정액제 가격은 12달러 ㅋㅋㅋㅋㅋ

(아이디 계정 만들고 험블먼슬리 가입한 뒤 자동결제 싫으면 문명6 받고 구독 취소 Cancel my plan 누르면 됨)


2월 선행 게임 공개

Sid Meier’s Civilization® VI

Civilization VI - Australia Civilization & Scenario Pack 

Civilization VI - Vikings Scenario Pack 

스팀 상점 가격 65,000원 + 5,500원 + 5,500원 = 험블먼슬리 구독 약 14,000원의 가격으로 문명6 스팀 게임 CD키를 받을 수 있음!!!



이제 문명6 한국 선덕여왕을 플레이 하고싶으면 확장팩 흥망성쇠 만을 따로 구매하면 되는각인가 ㅋㅋㅋㅋ


그리고 2월 선공개 게임이 문명6로 공개했으니까

자연스럽게 공개 마무리한 스팀먼슬리 1월 게임 목록.


Tomb Raider 툼레이더 리부트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 슬리핑독스 DE

Quantum Break 퀀텀 브레이크

The Long Dark 더 롱 다크

Warhammer 40,000: Dawn of War III 워해머 40K 던 오브 워 3

HIVESWAP: Act 1

Mr. Shifty

Cursed Castilla (Maldita Castilla EX)

Hitchhiker (험블오리지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