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리그 - 프로 스킨 추가 및 트위치 2년간 중계 파트너쉽 9000만달러 계약 ㅎㄷㄷ;;;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10. 09: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리그 - 트위치 2년간 중계 파트너쉽 9000만달러 계약 ㅎㄷㄷ;;;


드디어 정규시즌이 시작하게 될 오버워치 리그 (OverwatchLeague) ㅋㅋㅋㅋㅋ


연고지를 바탕으로한 다양한 프로팀과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볼 수 있는데

오버워치 개막전 한국 시간 일정으로는 2018년 1월 11일 오전 9시라고함.


이번에 트위치와 계약해서 오버워치리그 홈페이지 + 스마트폰 오버워치리그 앱 + 트위치 플랫폼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단 일정은 첫시즌 미국에서 진행하고 입장권도 파니까 미국을 기준으로 돌아가는것 같음.


개막 기념으로 2018년 2월 9일까지 오버워치 접속해서 프로 스킨 살 수 있는 100코인 보상 챙기세요 ㅋㅋㅋ


오버워치 리그를 시청할 수 있는 곳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이 태평양 디비전 경기를 시작으로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경기는 Twitch, MLG.com, MLG 앱(iOS 및 안드로이드), OverwatchLeague.com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iOS 및 안드로이드용 오버워치 리그 앱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막전일정:


1월 10일 오후 4시(태평양 표준시): 샌프란시스코 쇼크 vs LA 발리언트


오후 6시(태평양 표준시. 변동 가능성 있음): 상하이 드래곤즈 vs LA 글래디에이터즈


오후 8시(태평양 표준시. 변동 가능성 있음): 댈러스 퓨얼 vs 서울 다이너스티


오버워치 리그 경기는 개막전이 시작되는 날 아래 언어로도 방송됩니다.


중국어: 1월 11일 오전 8시 (중국 표준시)


프랑스어: 1월 11일 오전 1시 (중앙 유럽 표준시)


한국어: 1월 11일 오전 9시 (대한민국 표준시)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과 리그 토큰 기능 활성화!


(오버워치 유저들에게 폭풍 간지 프로 스킨이라는 평가를 받는 서울 다이너스티 겐지 스킨 구매 가격 6,000원 ㅋㅋㅋㅋㅋ)


드디어 유니폼을 착용할 시간이 왔습니다, 영웅 여러분! 지금부터 오버워치 리그 홈 팀 스킨을 오버워치 리그 토큰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응원하는 오버워치 리그 팀의 “저지”를 입을 수 있게 된 것이죠. 총 12개 팀의 영웅 26명의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LA 글래디에이터즈 리퍼이신가요? 런던 스핏파이어 트레이서? 아니면 핑크색과 주황색으로 가득한 샌프란시시코 쇼크 자리야? 다양한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시즌의 화려한 개막을 기념하여 지금부터 2018년 2월 9일 (태평양 표준시)까지 PC, Xbox One® 또는 PlayStation®4 시스템으로 로그인하는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 여러분은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 하나를 획득할 때 필요한 오버워치 리그 토큰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그 토큰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큰 100개 = ₩6,000***


토큰 200개 = ₩12,000


토큰 400개 = ₩24,000


토큰 900개 = ₩48,000


토큰 2600개 = ₩109,000


지금 오버워치에 접속하고 오버워치 리그 토큰을 구매하여 게임 내에서 여러분이 응원하는 팀을 대표하세요. 그리고 한국 시간으로 내일, 1월 11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시작되는 오버워치 리그의 오프닝 위크를 놓치지 마세요.


*일본의 오버워치 플레이어도 무료 리그 토큰을 얻고 토큰으로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나, 지금은 추가 리그 토큰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콘솔 버전의 리그 토큰 가격은 접속 지역을 비롯한 여러가지 요인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와 2년간 중계권 파트너쉽 체결

(참고로 오늘 뜬 추가 정보로 트위치가 2년간 중계권을 따내는데 든 비용은 9,000만달러 한국돈으로 약 천억원 ㅎㄷㄷ;;;)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와 소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위치(Twitch)가 2019년까지 지속되는 e스포츠 중계권 파트너십 계약이 체결되었음을 금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의 첫 시즌 개막전이 오는 1월 10일(수)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공식 채널(링크)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리그와 트위치의 중계권 파트너쉽은 2년으로 체결되었으며, 이에 따라 2019년 시즌까지의 모든 경기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트위치는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에서 독점적인 제3자 디지털 제공자로서 오버워치 리그의 정규 시즌, 플레이오프 그리고 챔피언십 경기들을 한국어, 영어 그리고 프랑스어로 중계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버워치 리그와 트위치는 오버워치 리그를 꾸준히 시청하는 팬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보상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 응원 기능과 응원 이모티콘, 그리고 특정 기간 동안 독점으로 제공될 콘텐츠를 포함, 오버워치 리그의 팬들을 위한 콘텐츠와 추가 혜택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르민 제르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고운영책임자(Armin Zerza, COO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많은 블리자드 팬들이 트위치를 통해 콘텐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가운데 우리는 첫 시즌은 물론 앞으로도 계속해서 오버워치 리그의 시청률을 크게 성장시키고자 했다”며 “오늘 발표한 이 역사적이고 획기적인 파트너십이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트위치, 나아가 전세계 팬층을 두텁게 하는 데 있어 가장 적합했던 이유”라고 말했다.


케빈 린 트위치 최고운영책임자(Kevin Lin, COO of Twitch)는 "오버워치 리그는 도시 연고 팀들을 통해 업계를 뒤흔들며 이스포츠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오버워치는 트위치 커뮤니티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게임으로서 지속적으로 군림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자신들이 좋아하는 플레이는 물론, 연고지에 대한 자부심으로 하나가 될 거대하고 열정적인 팬층에게 오버워치 리그의 혁신적인 플레이를 선보이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리그의 첫 시즌은 6월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은 7월로 예정되어 있다. 개막 시즌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이스포츠 행사를 위해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마련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경기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및 토요일에 펼쳐지며 팬들은 입장권을 구입하여 현장 관람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및 전체 경기 일정에 대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경기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공식 채널(링크)을 통해 한국어로 생방송 시청할 수 있다.


출처 : https://overwatchleague.com/ko-kr/news/21349827/non-printable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2140&site=overwatch#csidxb4c03e108d173888dc1aa87697bc01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