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독점작 용과 같이 X 북두의권 콜라보게임 북두와 같이 한글판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10. 12: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독점작 용과 같이 X 북두의권 콜라보게임 북두와 같이 한글판 ㅋㅋㅋㅋ


플스4 독점작 용과 같이 X 북두의권 콜라보게임 북두와 같이 한글판. 


발매일은 한글화해서 2018년 3월 8일 출시 예정. 

이것도 플스4 콘솔 독점작 게임이라고 함.


약간 약빤 컨셉의 세기말 분위기 용과 같이 ㅋㅋㅋㅋㅋ 

북두의 권 세계관 캐릭터들을 용과 같이 게임 시스템으로 개발한 작품인듯. 


영상 중간에 켄시로 바텐더 켄 웨이터 켄 뭐야 ㅋㅋㅋㅋ 



북두와 같이 (北斗が如く) 게임


제작 : 용과 같이 스튜디오

발매 : 2018년 3월 8일

유통 : 세가

플랫폼 : PS4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언어 : 일본어, 한국어, 번체 중국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