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대륙 느낌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초반 오프닝 및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25. 15:1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대륙 느낌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초반 오프닝 및 게임플레이


중국 텐센트가 만들었다는 오리지널 대륙 느낌 무협 MMORPG PC 게임 

천애명월도 (The Moonlight Blade) 초반 오프닝 및 게임플레이. 


참고로 한국 서비스는 넥슨이 진행. 



스토리 모드가 있는데 블리자드 와우 인스턴스 던전 같은 느낌 ㅋㅋㅋㅋ 

로딩 없이 바로 필드에 나 혼자 집중하고 스토리 보스전이 진행됨.


근데 검을 사용하는 대백 문파 여자 캐릭터를 골랐는데 

왜 하다보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바뀌는거지 갑자기 양갈래 머리로 바뀌네 -_-;; 


어쨌거나 태백 문파 특수 무공은 검의. 

주무기는 검, 보조무기는 검집. 

돌진과 쾌검 무공 중심이라고 함. 


오늘은 하다보니 듀랑고도 그렇고 넥슨 게임 천국이네 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천애명월도 한줄 소감 후기로 

다른건 몰라도 동양풍 OST 배경음악은 듣기 좋고 컨트롤 조작은 살짝 어렵다 적응이 필요 ㅋㅋㅋㅋ


천애명월도 PC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PC 사양 안내

CPU Intel Core I5-2500 이상

RAM 8GB

그래픽카드 NVIDIA GTX 760 이상

운영 체제 Windows 7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40GB 이상

Direct X 버전 9.0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