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PC판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예약판매 및 벤치마크 툴 공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2. 2. 08: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PC판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예약판매 및 벤치마크 툴 공개 ㅋ


2018년 3월 8일 출시 예정인 스퀘어 에닉스의 전통의 RPG 원투펀치 파판 시리즈의 최신작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 


이름에서 보면 알겠지만 2016년 11월 29일 플스4 엑박원으로만 발매됐던 게임의 15개월 뒤의 한글화 한글판 PC 이식작.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하던 스퀘어에닉스답게 PC판은 스팀, 오리진, 윈도우 스토어 다양한 플랫폼으로도 나옴 ㅋㅋㅋㅋㅋ 

거기에 스퀘어에닉스는 스마트폰 모바일 이식작도 마들고 있음 포켓 파판15 -_-ㅋ 


어쨌거나 엔디비아와 손잡고 처음 개발부터 꽤나 스케일 크고 화려하게 만든 고사양 작품이라 

PC판은 출시전 벤치마크 툴부터 배포 ㅋㅋㅋㅋ 



720p 1080p 2160p 해상도 설정 및 그래픽 옵션 낮음 보통 높음 선택을 할 수 있음. 

점수로만 나와서 프레임 보는건 없음 -_-;;; 


근데 막판에 시바 신 소환 마법 뭐냐 막 나체로 날아다니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콘솔판은 로딩이 극악이여서 중간에 번개 신 소환까지 얻고 엔딩 못보고 포기했는데 

PC판 SSD 조합 로딩이 쾌적해진다면 재구매 의사 있음 ㅋㅋㅋㅋ



파판15 윈도우 에디션 예약 판매 가격 정보


스팀 상점 59,400원

윈도우10 스토어 59,400원

EA 오리진 스토어 59,400원


구매 꿀팁으로 오리진은 매달 오천원짜리 멤버쉽 가입이 있는데 

그 오리진 엑세스 가입하면 넷플릭스처럼 한달동안 게임 공짜로 즐길 수 있음 + 게임 구매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짐.

같은 가격에 스팀처럼 환불되고 오리진 엑세스 한달까지 즐길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라이브러리 간지 빼고는 오리진 플랫폼으로 구매하는게 가장 좋아보임.


이제 Windows PC용으로 발매되는 궁극의 판타지 모험의 한복판으로 뛰어들 준비를 마치세요.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세요.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여정 중 전설적인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며 무시무시한 적에게서 고국을 탈환하세요.


액션 요소가 가득한 전투 시스템이 도입된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서 선조의 힘을 빌려 공기를 가르며 손쉽게 이동하고, 동료와 함께 무기, 마법, 팀 기반 공격의 스킬을 마스터하세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HDR10 등 Windows PC용 최첨단 기술이 새로 도입되어, FINAL FANTASY XV의 아름답고 섬세한 게임 플레이 경험은 그 어느 때보다 확장될 것입니다.



주요 기능

자유롭게 여정을 떠나세요.

수도에서 시골길까지 운전대를 잡고 자동차를 몰거나, 두 발에 의지해 모험을 떠나 야생 동물이 바글거리는 광활한 풍경, 위험한 동굴, 모험으로 가득한 생기 넘치는 도시 등을 발견해보세요.


Windows PC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 

고해상도 옵션을 지원하고 네이티브(Native) 4K(3840 x 2160) 해상도 및 HDR10과 호환됩니다. 또한, 그래픽 옵션은 최대 8K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NVIDIA로 아름답고 섬세한 이오스의 세계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잘 경험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

게임 본편에 이어 콘솔판에서 배포한 6가지의 DLC와 다양한 아이템, 무료 업데이트도 수록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종반부에 등장할 새로운 맵에 이어 주인공 시점으로 싸우는 1인칭 모드 등 다수의 신규 추가 요소들이 있습니다.


본편:

FINAL FANTASY XV


신규 요소: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신규 추가 맵 「인섬니아 엑스트라 맵」

1인칭 모드

진・팬텀 소드

크루저 조작 개방과 새로운 낚시 스폿, 레시피

「레갈리아 TYPE-D」 입수, 강화 퀘스트

새로운 트로피


DLC:

FFXV 에피소드 글라디올러스

FFXV 에피소드 프롬프토

FFXV 에피소드 이그니스

FFXV 온라인 확장팩:전우

FFXV 부스터 팩+

FFXV 홀리데이 팩+

※「FFXV 홀리데이 팩+」에는 「카니발 티켓」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특전 아이템 내용:

[무기] 마사무네(FFXV 오리지널 모델)

[무기] 메이지 매셔(FFIX 모델)

[무기] 블레이즈 엣지+(FFXV 오리지널 컬러)

[무기] 게이볼그(FFXIV 모델)

[레갈리아 컬러링] 플래티넘 리바이어던 에디션

[레갈리아 컬러링] 픽셀 캐릭터 에디션

[레갈리아 컬러링] 시드니 에디션

[레갈리아 컬러링] 골든 초코보 에디션

[의상] 루시스 왕의 예복

[아이템] 여행 팩

[아이템] 카메라 키트

[아이템] 피싱 팩

[아이템] 쿠킹 팩


벤치마크 툴 다운로드 링크 및 설정 적용 방법 : http://benchmark.finalfantasyxv.com/e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