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개발중인 툼레이더 리부트 3편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루머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2. 27. 16: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개발중인 툼레이더 리부트 3편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루머들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가 유통하는 툼레이더 라라크로프트 리부트 시리즈 ㅋ

2013년 3월 5일 출시한 툼레이더 Tomb Raider

2015년 11월 10일 출시한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Rise of the Tomb Raider


아마도 3편의 제목은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Shadow of the Tomb Raider 로 예상됨.

거기에 1,2편 발매 주기가 2년이니까 이번 3편은 2018년 출시 확률이 높음.

(3년 차이지만 PC판과 플스4판으로는 2016년 출시 ㅋ)


개인적으로 1,2편 모두 엔딩까지 플레이 할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즐긴 작품인데

3편도 나오면 무조건 지름 ㅋㅋㅋㅋ

(라라 크로프트 주인공 캐릭터 IP + 멋진 그래픽 + 훌륭한 OST 음악 =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게임)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최근까지의 뉴스: 출시일과 뉴스와 루머


 

앞선 스퀘어 에닉스의 확인해준것에 따르자면, 다른 툼레이더는 진행중에 있으며 더 나아진 모습으로

2018년이 끝나기 전에 나오게 될것이라는 거다.

라라 크로프트의 다음 모험에서, 우리는 정확히 무엇을 기대할수 있는지에 대한 추측이 무성하다.


<요점>


그것은 무엇인가? - 툼레이더 리붓과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의 속편


언제 나오나? - 아마도 2018년 중반


어디서 플레이 할 수 있나? - PC, 엑박원, PS4가 될것이다. 아직 기간독점에 관한 얘기는 없다.



■ 출시일


2018년 중반이 될것으로 생각된다. 


왜 그렇냐고? 게임의 존재를 알린 트윗에서 스퀘어에닉스는


"공식적인 발표와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시기 사이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또한 공식적인 발표는 "2018년 큰 이벤트"에서 할것아리고 말했었다.


그래서 이런것들이 우리로 하여금 E3 2018에서 첫 발표를 한후,


10월/11월경 출시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 유출 정보


작년 11월 스퀘어에닉스 몬트리올, 즉 에이도스 몬트리올 또는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에서 일하는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노트북에 툼레이더 관련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를 열어 놓은것을, 레딧의 유저가 독수리의 눈으로 파악하면서 유출됐다.


그 슬라이드의 제목은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였기에, 현재로서는 그것이 게임의 제목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런데 그것이 몬트리올 지하철에서 목격 됐다는것이 흥미롭다.


왜냐면 지난 2개의 툼레이더 게임의 메인 개발사인, 크리스탈 다이나믹스는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크리스탈 다이나믹스를 에이도스 몬트리올이 도왔음을 의미하는 것일까?


유로게이머 및 KOTAKU는 자신들의 소식통을 이용한 확인이 따라서, 그렇게 생각하는것으로 보인다.



■ 누가 집필하고 있나?


Rhianna Pratchett은 툼레이더 리부트와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의 각본을 썼었고


GDC 시상식, Writers Guild of America 시상식, DICE 시상식에서 네러티브(스토리)를 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하지만 그녀는 (스튜디오를) 떠난다고 트위터에서 발표 했었고, 현재 새로운 것을 작업하고 있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최근에 누가 그 게임을 집필하고 있는지는 확실치 않다.



■ 누가 참여하나?


앞전 두 게임은 Camilla Luddington가 라라의 목소리와 모션 캡쳐를 담당했다.


그러나 그녀는 3~4월경 첫 아이를 출산 했기 때문에, 그녀가 돌아올 것인지는 현재로서는 미상이다.



■ 어떤 플랫폼으로 나오는가?


툼레이더가 엑박원 기간 독점으로 나온 이후,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역시


겨울철에 PS4 팬들을 떠나버리는 것이 아닌지 우려하는 소리가 많다.


엑박원 대표 필 스펜서는 과거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관련한 딜에 관하여


"기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었다 그러나 그 기한이 정확히 얼마나 되는지는 언급하지 않았다.


어쨌든 지난 두 게임과 마찬가지로,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역시 플스와 PC로 나올것이다.


우리는 그저 그것이 얼마나 걸릴지만 모를 뿐이다.


그리고 그 게임은 PS4 프로와 엑박원 엑스 같은 낀세대 콘솔의, 새로운 물결을 우선할 가능성도 있다.


아무튼, 시간이 알려줄것이다.


출처 : https://www.techradar.com/news/shadow-of-the-tomb-raider-release-date-news-and-rumor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5395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