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시즌2? 용과같이6 실수로 정품 무료 배포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2. 07: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시즌2? 용과같이6 실수로 정품 무료 배포 ㅋㅋㅋㅋ


예전 소니의 슈퍼히어로 영화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가 직원 실수로 인해 

유튜브에서 예고편 영상이 아닌 풀버전이 무료로 풀려버린 사건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그것과 비슷하게 플스4 PSN 스토어에서 직원 실수로 인해 체험판 데모 버전이 아닌 풀버전을 올려버려서 난리가 났다고 함 ㅋㅋㅋㅋㅋ

물론 이건 세가 게임이지만 우연히도 PS4 콘솔은 소니꺼라는거 -_-;;;;


용과 같이 6 풀버전 체험판 

운 좋게 빨리 발견해서 즐긴 게이머는 개꿀각 ㅋㅋㅋㅋㅋ


소니, 용과같이6 공짜 카피본 무효화 시키다.


소유자에 대한 페널티는 없을것



용과같이6는 세가의 실수로 데모버전 대신 풀버전을 업로드 하는 바람에


PS 스토어에서 완전히 공짜로 이용할 수 있었다.


이것은, 북미 PS 스토어에서 데모를 다운로드 받은 모든 사람들은 


어떠한 제약도 없이 그들의 계정에 합법적인 풀버전 카피를 소유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 커다란 실수는 현재 소니가 모든 PS4의, 데모에 대한 라이센스를 폐지 시킴으로써 해결됐다.



만약 여러분이 오늘 PS4 온라인을 사용했다면, 용과같이6 카피본이 잠긴것을 보게 될것이다.



세가에 따르면, 만약 여러분이 실수로 그 풀게임 카피본을 플레이 하고 


얼마나 오래 이용 했던지 간에 문제가 되지 않을것이라 하였으며,


여러분의 그 세이브 데이터는 여러분이 정식 버전을 구입할 경우 승계 시킬 수 있고


그 풀게임을 플레이 하려고 했던것에 대해서, 처벌을 받는 유저들은 없을 것이라고 확인해주었다.



"우리는 소니와 협력하여 여러분이 데모를 다운로드 하였더라도, 계정에 대한 페널티가 없도록 확실히 하였으니 안심하십시오..."


출처 : http://gearnuke.com/sony-revokes-free-copies-yakuza-6-ps4-no-penalties-will-given-owner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5417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