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다에서 공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 신작 대난투 등장 캐릭터 티저 떡밥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10. 14: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다에서 공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 신작 대난투 등장 캐릭터 티저 떡밥 ㅋ


닌텐도 다이렉트 2018년 3월 8일 영상에서 마지막에 공개한 대난투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티저 영상.

정말 짧은 영상이였지만 닌텐도 콘솔 게임팬에게 엄청난 임팩트를 준듯 ㅋㅋㅋㅋㅋ


마지막 티저 등작 캐릭터 확대 스크린샷인데

닌텐도 게임 캐릭터 올스타 전 컨셉인만큼 마리오 시리즈, 젤다 시리즈, 파엠 시리즈 등등의 캐릭터 총출동 ㅋㅋㅋㅋ

스플래툰, 암즈 캐릭터도 나오려나 ㅋ


루머 - 대난투 신작 티저 실루엣 확대 보정샷 & 개발 기간



그리고 본작 관련 사쿠라이의 트윗글에서 개발기간을 유추 할 수 있는 단서가 있다는 주장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지금은 아직 타이틀 만큼만 발표한 단계입니다만, 묵묵히 매일 제작에 임하고 있습니다.


내용 공개 또는 출시될 그때까지 기다리세요!!


사쿠라이 마사히로는 대난투 WiiU 3DS 발매 이전 건강 루머(본인직접 해명 헛소문)가 터지며 사실상 2015년 부터 공백기를 가졌다.


이와타 사장에 포섭(?)되어 개발을 시작한 대난투X와 Wii U, 3DS의 개발 기간은 약 2.5 ~ 3년 남짓,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2015년부터 공백기를 가진 사쿠라이가 대난투 DLC 개발 기간을 제외한 2016년에 신작 개발을 시작했다면


2018년 말경 발매를 목표로 약 3년간의 시간이 주어진다. 


실루엣 공개부터 리메이크나 확장판 개념이 아닌, 사쿠라이 트윗글로 유추 완전 신작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