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리텔 제작진 &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게임 콜라보 MBC 예능 프로그램 발표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12. 12:0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제작진 &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게임 콜라보 MBC 예능 프로그램 발표 ㅋㅋㅋㅋ


2018년 3월 12일 넥슨의 2018년 대작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가 MBC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작을 발표함 ㅋㅋㅋㅋ



넥슨은 듀랑고 게임을 가지고 MBC와 콜라보를 하게 되는데 

프로그램 제작진은 과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박진경 PD와 이재석 PD가 만든다고 함.

원래 마리텔이 2015년 인터넷 방송, 문화를 지상파에 끌여들여 온갖 드립, 유머, CG가 난무했던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방송이였음 ㅋㅋㅋㅋ

백종원 백주부 캐릭터가 여기서 나왔음 ㅋㅋㅋㅋ


넥슨과 MBC는 현재 서비스 중인 야생의 땅: 듀랑고 게임을 바탕으로 

가상과 현실이 공존하는 컨셉을 예능과 결합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라고 함.


‘야생의 땅: 듀랑고’의 개발을 총괄하는 이은석 프로듀서는 “게임의 창의적인 요소를 예능과 결합하여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의 긍정적인 기능을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넥슨과 MBC의 합작 신규 예능 프로그램은 2018년 상반기 중 주말 주요 시간대에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 ㅋㅋㅋㅋㅋ


그냥 제목은 마리텔 듀랑고로 해라 ㅋㅋㅋㅋㅋ

원래 마리텔에 PD가 게이머라 그런가 게임 용어 드립 자막들이 많이 나왔고 

그래야 예전 마리텔 팬들도 흡수해서 시청률 조금이라도 올라가지 않을까?

영역 다툼 개꿀잼 예상


듀랑고만 하는건가? 흥하면 나중에 다른 유명 노가다 게임도 콜라보로 진행할까????

설마 무도 빠진 시간대에 방영되나????

뭔가... 미친 예능이 하나 나올꺼 같다 ㅋㅋ 진경이니??


출처 : 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72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