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도타2 하프라이프 스팀을 만든 게임회사 밸브 본사 사내 풍경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14. 21:0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도타2 하프라이프 스팀을 만든 게임회사 밸브 본사 사내 풍경


2017년 10월에 새롭게 이전한 밸브 본사 사무실 내부 사진 ㅋㅋㅋㅋ

빠루 모양 트로피 뭐야 -_-;;;


지난 주에 저는 Pacific Northwest로 날아 Valve의 새로운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인 Artifact를 확인했습니다. 게임을하기 전에 우리는 Gabe Newell과 랩을 할 기회를 가지며 전설적인 카드 디자이너 인 Richard Garfield와 어울리고 Valve의 새로운 Bellevue 사무실을 둘러 보았습니다.


밸브는 작년 10 월에 옮겨졌고, 레이아웃면에서 개선 된 편의 시설과 밸브의 여러 분야의 팀에 가장 적합한 개방형 레이아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글쎄, Balloonicorn을 테마로 한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들어올 때가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가족 점심 식사를 주최하는 Valve의 정책 덕택에 매주 열리는 행사입니다. 개인 트레이너도 사무실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책상에서 작업하며 슬프게도 휠체어를 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진 속의 어떤 것들 : 숨겨진 컴패니언 큐브 (Companion Cube),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마케팅 마인드 더그 롬바르디 (Doug Lombardi), 그리고 PC 게이머 교구의 톰 "배신자"마크 (Mark "The Betrayray"Marks)를 찾으십시오. 또한 Valve의 게임 카탈로그, 킬러 매점, 우리가 본 Artifact 프로 토너먼트에서 캐스터가 사용하는 스트리밍 룸, 그리고 원래의 Half - 선적 된 생활. 시에라는 당시 벨브에게 어떤 종류의 축하 상도주지 않았으므로 벨브의 스콧 린치는 자기 자신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문은 "액션 게임에서 바를 높이기 위해"라고 적혀 있습니다.


슬프게도 레이저 테스트 영역을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안심하십시오.



출처 : https://www.pcgamer.com/see-inside-valves-stunning-new-offic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