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만우절인줄? 소울칼리버6 콜라보 캐릭터 위쳐3 게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16. 09: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만우절인줄? 소울칼리버6 콜라보 캐릭터 위쳐3 게롤트!!!


지렸다 만우절인줄 ㅋㅋㅋㅋㅋ

소울칼리버6 콜라보 캐릭터로 위쳐3 주인공 리비아의 게롤트!!!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보니까 필살기 콤보로 막 쿠엔 표식 쓰고 칼에 바르는건 기름인가? ㅋㅋㅋㅋ 

거기에 스테이지 배경도 케어모헨 ㅋㅋㅋㅋ 

(게롤트 스킨 의상도 늑대교단 기본셋인가? ㅋㅋㅋㅋ)


혹시나 유통사가 같은 반다이남코라 루머가 막 떠돌았는데 

진짜로 솔칼6 신규 캐릭터로 리비아의 게롤트 참전 ㅋㅋㅋㅋ 


바로 하루 전 영상이 나왔던 철권7 파판15 녹티스와 달리 

게롤트는 무기 들고 싸우는 게임의 칼쓰는 캐릭터라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는듯.


CD 프로젝트 RED 콜라보 소감 인터뷰 : 

게롤트의 충실한 재현을 위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게롤트 모델, 애니메이션, 무기 등의 에샛을 반다이남코 아티스트에게 공유해주었다. 반다이남코는 디테일 한 부분까지 포착하는 놀라운 작업을 해냈고, 소울 칼리버에 더 위쳐를 소개함으로써 양 시리즈의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소울칼리버6 SOULCALIBUR6 게임 정보


5편 이후로 거의 잊혀져가던 대전 격투 액션 게임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는 최신작이자 12년만에 한글판 출시 확정 ㅋ.

반다이남코 게임인 만큼 콘솔 PS4, XBOX ONE / PC 스팀 멀티플랫폼 발매.

정확한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2018년 출시는 확정.


등장 확정 캐릭터

소피티아 알렉산드라
미츠루기 헤이시로
나이트메어
킬릭
챠이 샹화
그로
아이비 발렌타인
자사라멜
게롤트 (게스트 캐릭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