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갓오브워 전투시스템 및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20. 02: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갓오브워 전투시스템 및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2018년 4월 20일 PS4와 PS4 Pro에 출시할 God of War의 확장 된 게임 플레이를 마침내 살펴볼 시간입니다. 


전투 및 진행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북유럽 지역의 디자인 등을 비롯한 여러 시간의 실제 시간에서 우리의 인상을 지켜보십시오. 


4 월 20 일에 출시 될 때까지 갓 오브 워 새로운 소식 보도에 주목 해 두십시오.


그래픽이랑 토르 망치처럼 도끼 집어 던지고 다시 가지고 오는 전투 콤보 시스템 쩐다~~ 

무조건 지른다 개꿀잼이여라 ㅋㅋㅋㅋ

플스4 프로 콘솔 게임기로는 4K 해상도 플레이 가능. 

영상은 60프레일으로 올라왔는데 실제 게임플레이도 60프레임 확정? ㅋ

개발자 말로는 스토리 상 전작 그리스 신화 3부작과 크게 이어지는건 없다고 함. 

그냥 크레토스가 새롭게 북부 신화에 정착한 모습의 챕터2 쯤으로 생각해 주라나?

챕터3는 이제 아들이 커서 주인공??? ㅋㅋㅋㅋ 

시간이 흘러 수염은 많이 자랐지만 대머리라서 머리카락은 없다고 드립 ㅋㅋㅋㅋ


갓 오브 워 God of War


SIE WWS 산하의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갓 오브 워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자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첫번째 작품

개발 : 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퍼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엔진 : 자체 제작 엔진


발매일 : 한국 2018년 4월 20일


플랫폼 : PS4 / PS4 PRO 독점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