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1주년 기념 한정판 무기 스킨 Year One SCAR-L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28. 10:0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1주년 기념 한정판 무기 스킨 Year One SCAR-L


ㅋㅋㅋㅋ 어제 업데이트 적용된 배그 1.0버전 8번째 업데이트 패치.

거기서 가장 눈에 띄이는 신규 시스템이 무기 스킨이였음.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1주년을 맞이해서 한정판 무료 보상을 배포 중


무기 아래 부분에 자세히 보면 #1 winner winner chicken dinner 라고 써있음 ㅋㅋㅋㅋ

배그 상징인 헬멧 뚜껑이랑 프라이팬 1주년 스킨도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의 1주년기념,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이 날이 오기까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2017년 3월 23일 얼리 액세스로 여러분께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였고, 12월 21일 PC 1.0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3월 23일 배틀그라운드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없었다면 해내지 못하였을 것 입니다.

함께 해 주시는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이 날을 다 함께 축하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몇 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분들께 무료로 1주년 무기 스킨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로그인 후 인벤토리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름 : Year One - SCAR-L

기간 : 3월 27일 정기 점검 완료 후 ~ 5월 첫째 주 정기 점검 전


* 해당 무기 스킨 아이템은 거래 불가, 파괴 불가입니다.

* 글로벌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지급하다 보니 지급 창을 클릭하여도 바로 스킨 아이템이 획득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소 지연되는 문제로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한정판 1주년 무기 스킨! 놓치지 마시고, 배틀그라운드를 함께 즐겨온 친구 분들께도 이 소식을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