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파이널 판타지 15 PC 한글판 싱글 스토리, 챕터10 왕의 자격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PC 스팀판 싱글 스토리 유튜브 영상 재생목록 링크 주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2h4KT7CceGYQcbqoBBF5zA


2018년 3월 7일 출시한 파이널판타지15 윈도우에디션 (로얄에디션) PC 스팀판 (Final Fantasy XV Windows Edition)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기존에 한글화 출시한 오리지널 콘솔판 FF15에서 로열팩 시즌패스 DLC 콘텐츠 및 4K UHD HDR 돌비애트모스 그래픽 강화 옵션까지 포함된 파판15 완전판 합본.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싱글 스토리 - 챕터10 왕의 자격, 도중 하차 여행


챕터10 왕의 자격. 

일행은 대륙을 건너 열차로 니플하임 수도로 향하기로 한다. 

힘을 더 키워서 크리스털을 되찾으면 고향을 재건할 수 있다. 

그러나 각오를 굳히지 못한 녹티스는 아직 반지를 끼지 못하고 있었다. 

일행은 열차를 타고 니플하임 제국의 수도로 향한다. 

일단은 카르타나티카라는 지역에 들어가 왕의 묘소가 있는 케스티노 광산을 탐색한다. 

역에 도착할 때까지 열차를 산책해야하는데 녹티스랑 글라디오스 싸움.... 분위기는 더 냉각. 

열차 내 라디오를 들어보면 루나프레나 사망 소식과 오빠이자 제국 장군 레이브스 처형 소식을 알 수 있음.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싱글 스토리 - 도망친 애완동물을 쫓아라, 포동포동 귀여운 아기 초코보


서브 퀘스트 도망친 애완동물을 쫓아라. 

여행 중인 여성이 함께 데리고 다니던 애완동물을 잃어버린 모양이다. 

도망친 새끼 초코보를 잡아다 주자. 

기차역에 흩어져있는 새끼 초코보를 몇마리 붙잡으면 됨. 

참고로 새끼 초코보 디자인 그래픽 둥글둥글 포동포동 귀엽다 ㅋㅋㅋ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싱글 스토리 - 왕의 자격 참모의 자격, 케스티노 광산 탐험


메인 스토리 퀘스트 왕의 자격 참모의 자격. 

일행은 열차를 타고 니플하임 제국의 수도로 향한다. 

일단은 카르타나티카라는 지역에 들어가 왕의 묘소가 있는 케스티노 광산을 탐색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들어가 안쪽으로 나아가자.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싱글 스토리 - 몰볼 보스전, 민폐가 되버린 이그니스 글라디오 일갈


메인 스토리 퀘스트 왕의 자격 참모의 자격. 

몰볼 보스전, 민폐가 되버린 이그니스와 글라디오 일갈. 

몰볼 보스전 전투 팁으로 약점은 대검 머시너리 화속성 마법. 

내성이 있어 빙, 성 속성은 쓰면 안됨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