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시공의 폭풍 멘탈 잡고 즐거운 역전승, 이 맛에 히오스 아닙니꽈!!!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8. 4. 12. 10: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오스 시공의 폭풍 멘탈 잡고 즐거운 역전승, 이 맛에 히오스 아닙니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공의 폭풍 루시우 한판 플레이 하는데 멘탈 잡고 즐거운 역전승 ㅋ. 


처음부터 끝까지 처발렸지만 채팅으로 비난하는 사람없이 으샤으샤 멘탈 잡고 마지막 한타 대승!!! 

이 맛에 히오스 아닙니꽈!!! 


문득 궁금한게 원래 루시우 궁으로 소 궁 끊을 사거리 됨??? 손고자라 나만 사거리 계산 못한건가 -_-;;;



즐거운 시공의 폭풍! 볼스카야 공장 트리글라브 수호자 소환 꿀잼 한타!!! ㅋ


블리자드 올스타 aos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설날 이벤트 중이여서 다시 복귀해서 한판씩 즐기고 있는데 뭔일로 역전승. 

볼스카야 공장 전장에서 초반부터 계속 털렸는데 상대가 핵점사 안하고 시간 준걸로 다시 두 전문가 캐릭터로 운영으로 질질 끌고갔고 결국 한타 승리 역전승 ㅋㅋㅋㅋ 트리글라브 수호자 메카닉 로봇 소환 꿀잼 ㅋㅋㅋㅋㅋ 쪼렙 트롤러 타우렌 족장이라 아군에게 미안했다~~~


히오스 빠대 알라라크 - 우리팀 가즈로 궁 굿굿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 고급레스토랑)

알라라크 로테로 풀렸길래 빠대로 해본 알라라크.

2렙차 폭망할뻔 했는데 극뽀옥~ 역전승 ㅋㅋㅋㅋ

근접 암살자 클래스는 훨씬 어렵네요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