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 플레이 (12)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5. 12. 20. 19: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 플레이 (12)

게임 이름 : Assassin's Creed II (어쌔신 크리드 2)

개발사 :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유통사 : 유비소프트

출시 : 2009년 11월 17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스팀 + 유플레이 연동

한글화 : 유저 한글 자막 패치

가격 : 디럭스 에디션 스팀 현재가(2015-12-10) 21,990원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물의 도시로 유명한 베네치아에 왔는데

백작 부인과 러브라인건가???


베네치아하면 영화에서 보던 아름다운 도시 모습을 기대했는데

게임에서는 영 별로임 ㅋㅋㅋㅋ

그래도 베네치아의 과거 모습은 이랬겠구나 하는 그래픽을 볼 수 있는 미션.


그런데 유부녀, 여장부 컨셉의 백작 부인인 카테리나 스포르차는 과거 실존 인물인데 설명이 ㅎㄷㄷ함;;;

이탈리아의 중소도시 포를리의 영주였지만 

창세기전에 나왔던 차자레 보르지아에게 정복당해 강간당한 역사가 있다고 함.

차세레에게 포를리가 정복 당하자 오히려 "어짜피 네가 예쁘장해서 한번 따먹으려고 했었다"라고 말했다고 전해옴...

진짜 완전 한 성깔 하신듯;;;

또 실제로 대단한 미인이였으며 공포 정치 스타일이라 백성에게는 인기가 없었다고 함.


어쨌던간에 에지오와 러브라인 아니면 완전 뒷통수 치는 캐릭터 일 듯.


실존 인물의 역사를 찾아보며 비교해보니 진짜 흥미진진함 ㅋㅋㅋㅋ

이탈리아 사람들에게는 사극(역사 픽션)보는 느낌이려나?


우리나라도 nc나 넥슨에서 이런 스타일의 게임 좀 만들어줬으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