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옴닉사태 코너 협상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PS4 한글판 무료 체험판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25. 10: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옴닉사태 코너 협상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PS4 한글판 무료 체험판 게임플레이


갓오브워에 이어서 2018년 5월 25일 출시 예정인 소니 플스4 퍼스트파티 독점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플스4프로 한글판 무료 체험판 게임플레이 Detroit: Become Human. 

게임 장르는 인터랙티브 무비, 어드벤처.


안드로이드 인공지능 로봇 주인공 중에서 협상가 역활을 맡고 있는 코너를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데모 공개.



한글화 발표한 게임 답게 체험판도 한글판 개꿀 ㅋㅋㅋㅋ 

어드벤처 장르답게 꽤나 다양한 분기점과 결과가 나뉘는듯. 

저는 추락사 엔딩 분기점 -_-;;; 


근데 해보면 알겠지만 협상가가 말도 잘해야하지만 거의 탑정인듯 

추리 개쩌네 ㅋㅋㅋㅋ


디트로이트 비컴 휴면 한글화 인질 체험판


일단 짧은 소감평으로 

미래 사회를 그린 아트 분위기 굿굿. 약간 퀀텀브레이크 느낌 ㅋㅋㅋㅋ

다만 생각보다 그래픽이 엄청나다는건 못 느낌. 오픈월드 게임도 아닐텐데 더 좋게 안되나???


다양한 분기점이 나눠지고 그에 따라 스토리가 바뀌는건 아주 굿굿

근데 이거 초반이라 적응을 못한건지 조작감이 영 구리다....

오른쪽 스틱이 시점을 돌리는게 아니라 상호작용할때 쓰는게 좀 적응이 안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