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피파18 월드컵 모드 DLC 업데이트 확정, 국뽕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추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27. 18: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피파18 월드컵 모드 DLC 업데이트 확정, 국뽕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추가!!!!


ㅋㅋㅋㅋㅋ 대박, 얼마전 포스팅 했던게 EA스포츠의 새로운 실험을 테스트 중이라며 

예전처럼의 월드컵 에디션 따로 출시 없이 기존의 피파18에 월드컵 모드 DLC를 업데이트 하겠다는 내용이였음.


설마설마 했는데 랜덤박스 EA가 추가 발매 없이 2018 러시아 월드컵 모드 DLC 업데이트를 확정했다는 소식.

거기에 2018년 5월 27일 일정으로 무료 DLC로 출시???

(이거는 아직도 못 믿겠다. 무료DLC는 허접하게 출시하고 분명 유료 DLC가 따로 나올것 같은 느낌, 아님 아예 유료 DLC로 출시하던가 ㅋ)


수 많은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돈 많은 EA 클라스 답게 

월드컵 탈락한 출전국가도 가상 월드컵 조를 만들어 국뽕 체험하라고 라이센스 추가 계약해서 국가대표팀 엄청 추가하는것 같음.

특히 한국 국내 게이머도 주목할게 피파18에서 대한축구협회 KFA랑 돈 계약 틀어져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들어감 ㅋㅋㅋㅋㅋ

손흥민, 김신욱, 이재성 등의 국대 선수로 월드컵 우승 먹으면 개꿀잼 ㅋㅋㅋㅋㅋ

물론 기존의 월드컵 우승 후보 독일, 프랑스, 브라질 등의 강팀도 플레이해보면 재미있을듯.


혹시나 옛날 피파월드컵 시리즈처럼 각 팀 에이스 주장급 1~2명씩 뽑아서 불꽃슛 필살기 같은 모드도 넣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물론 on/off 기능 넣어서 ㅋ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건 월드컵 진출 국가만이라도 페이스 얼굴 제대로 패치해줬으면....

PC판 월드컵 DLC 모드 업데이트 하면 피파 까페에서 한글화 유저 한글 패치도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2018/02/28 - [게임 정보] - [뱀선생] EA 새로운 실험 중? 피파18 이후 차기작 출시 없이 부분무료화 계획?? 및 월드컵 모드 DLC 발매 예정

2017/12/27 - [게임 정보] - [뱀선생] 피파18 (FIFA18) 저니 스토리 모드 등 100% 유저 한글 패치 공개!!!


피파18 월드컵 모드 확정 및 출전 국가, 경기장 추가 업데이트 정보


(피파18 메인 모델이 호날두라 월드컵 모드 표지모델도 호날두? 대신 포르투갈 국가대포팀 유니폼 입고 있음 ㅋㅋㅋㅋ 개뜬금포로 유로2016 포르투갈이 먹은것처럼 월드컵까지 우승하면 진짜 호우형 올타임 넘버원 레전드 될지도....;;;;)


무료 DLC라고 함

북미쪽 피파커뮤니티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5/27에 나온다고함


추가되는 경기장 


러시아 월드컵 12개 경기장, 미국 메르세데스 벤츠 경기장, 멕시코 아즈테카 경기장 (업데이트), 호주 ANZ 경기장, 중국 티아네 경기장, 이집트 카이오 국제경기장



추가되는 국가대표팀 


아시아 = 우즈벡, 이라크, 시리아, UAE, 태국, 카타르, 일본, 대한민국


유럽  = 몬테네그로, 벨라루스, 룩셈부르크, 페로제도, 라트비아, 안도라, 아제르바이잔, 산마리노, 조지아, 몰도바,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리투아니아, 몰타, 이스라엘, 마케도니아, 리히텐슈타인, 알바니아, 보스니아, 키프로스, 지브롤터, 에스토니아, 크로아티아, 코소보


아프리카 = 튀니지, 나이지리아, 모로코, 세네갈, 콩고 민주공화국, 기니, 알제리, 잠비아, 가봉, 말리, 부르키나파소, 카보베르데, 우간다, 가나, 콩고 공화국


북중미 = 파나마, 트리니다드토바고, 온두라스, 코스타리카 


오세아니아 = 피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0335316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