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텐도스위치 독점작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해외 리뷰 평가 및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2. 07: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텐도스위치 독점작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해외 리뷰 평가 및 게임플레이


2018년 5월 3일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횡스크롤 액션게임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Donkey Kong Country: Tropical Freeze ドンキーコング トロピカルフリーズ. 

원래는 2014 2월 13일에 닌텐도 WiiU 플랫폼으로 출시했던 게임을 스위치에 이식한 버전이라고 함.

펑키콩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추가된다나? ㅋ


어쨌거나 해외 리뷰 엠바고가 풀리며 발매 전에 리뷰 점수가 공개 됐는데 꽤나 잘 뽑힌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듯 합니다.

메타크리틱 평균 86점.

문제는 닌텐도 스위치 퍼스트파티 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국내에는 안한글 정발한다는거;;;;
국내에서 망한 위유 게임을 이식한거라 그대로 한글화가 빠진채로 발매한걸로 추측.

그래도 언어압박이 있는 게임은 아니라고 하니까 
캐릭터도 귀엽고 닌텐도 게임이니까 2018년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로 꽤나 괜찮은 선택으로 보임 ㅋㅋㅋㅋㅋ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게임플레이 영상.

DonkeyKong과 그의 친구들이 DonkeyKong나라의 바이킹족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돕는다. RetroStudios에서 열대 냉동 게임. DonkeyKong컨트리 시리즈의 모든 까다로운 지상 활주, 통 블래스팅 및 광산 카트 액션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 및 기능과 함께 돌아왔다. 
동키콩이나 디디콩에 이어 딕시콩과 크랭키콩까지 추가되어 4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이번 작의 악당들은 더 스노매즈(The Snowmads)라고 하는 바이킹 족으로, 펭귄, 물개, 바다코끼리 등 남극이나 북극에 사는 동물들로 이루어진 바이킹 집단들이다. 동키콩 아일랜드를 차지해서 동키콩 아일랜드를 얼음이 가득하고 끝없는 눈이 내리는 곳으로 만들어 버린다.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메타크리틱 평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메타스코어 86점 (36개 비평)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오픈크리틱 평가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NS, WiiU 플랫폼 통합 83개 평균 리뷰 점수 84점


Review: Donkey Kong Country: Tropical Freeze


DonkeyKong나라:열대 얼음이 2014년에 WiiU로 처음 출시되었을 때, 그것은 어떤 시스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로 널리 간주되었다. 본래의 출시 4년 후에, 닌텐도는 마침내 결정적인 찬사에 걸맞는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훨씬 더 성공적인 스위치에 열대 지방의 동결을 가져온다.


열대 동결의 스위치 포트는 몇가지 약간의 약간의 개선 사항이 있어 다소 간단하다. 초당 약 60프레임으로 고정 720p해상도를 실행하는 대신, 이제 게임이 같은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1080p로 실행됩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더 선명한 질감과 더 깨끗한 이미지 품질은 좋은 감촉이다. 


도킹 해제된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할 경우, 해상도는 720p아래로 떨어지며, 게임은 여전히 부드럽게 실행되지만, 휴대용 모드의 차이는 분명합니다. 또 다른 사소한 불만 사항은 고정된 카메라 위치가 매우 먼 곳까지 확대되어 스위치 화면에 나타나는 조치를 따르기가 더 힘들어 지는 경우가 있다는 점이다. 도킹 모드에서 플레이하든 휴대용 모드에서 플레이하든 상관 없이, Switch릴리스는 원래 WiiU버전보다 훨씬 더 빠른 로드 시간을 누리게 됩니다.


열대 동결은 이전 게임의 당나귀과 디디는 콩의 tag-team을 보충하기 위해 Dixie와 CrankyKong을 소개한다. 게임 스타일과 독특한 능력의 다양성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파트너를 다른 방식으로 완벽한 수준으로 변화시키도록 해 주는데, 특히 각 수준에 걸쳐 숨겨진 마지막 KONG편지와 퍼즐 조각을 모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더 그렇습니다.


모든 수집 품을 얻는 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점차적으로 더 어려운 단계를 다루는 것은 그렇지 않다. 게임 상점에서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덜 스트레스 받는 경로를 원하는 선수들의 두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열대 동결의 스위치 버전이 새로운 놀이 동산인 펑키 콩을 소개한다.


슈퍼 가이드 닌텐도가 과거에 사용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펑키 콩은 선수들에게 게임을 완성하는 것을 보통 때보다 훨씬 더 쉽게 해 주는 많은 혜택을 준다. 콩 가족 중에서 가장 겁이 많은 이는 점프를 두배로 할 수 있고, 그는 더 느리게 넘어지며, 그는 피해를 입지 않고 위험한 함정에 착륙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콩은 보통의 두개의 심장이 아닌 다섯개의 심장으로 시작해서, 여러분에게 또 다른 즉각적인 이점을 줍니다.


어느 모드를 선택하든 열대 프로즌은 여전히 업계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엄격한 제어는 전과 다름 없이 느껴지고, 그 레벨은 여전히 최고 수준입니다. 도전의 정도는 일찍 그리고 자주 뒤로 밀어내지만, 일단 여러분이 목표에 도달하면, 그 만족감은 훨씬 더 달콤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그 게임은 모든 것이 말해지고 행해지기 전에 소리 지르는 공정한 몫을 이끌어 냈다.


작은 수정과 추가를 제외하고, 열대 결빙은 이전의 것과 같은 훌륭한 게임이다. 모든 추가적인 것, 모드 그리고 비밀이 풍부한 재생 가치를 제공하면서 돌아오고, 데이비드 와이즈의 유명한 사운드 트랙은 틀림없이 그의 최고의 작품이 될 거예요. 이것은 베테랑들이 이 환상적인 게임에 다시 뛰어들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일 뿐만 아니라, 새로 온 이들이 마침내 주변에서 가장 훌륭한 플랫폼 제공자 중 한명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점수:9.5/10


IGN 동키콩 트로피컬 프리즈 평가

동키콩 컨트리:열대 동결/닌텐도 스위치


평점 9점

장점
다양한 방식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플랫폼 요구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쏟아져 들어오면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펑키 콩은 초보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에게 도움을 주는 훌륭한 추가 물이다.
휴대용과 독을 모두 사용하든 상관 없이, 열대 냉동은 그 어느 때보다 나아 보인다.

단점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