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개쩌는 핑크퐁 X 와우 정식 콜라보 상어가족 아기멀록 패러디 동요 ㅋ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4. 19: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개쩌는 핑크퐁 X 와우 정식 콜라보 상어가족 아기멀록 패러디 동요 ㅋㅋㅋㅋㅋ


전세계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전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핑크퐁이 만났습니다.

아기 멀록들에게 어떤 장대한 모험이 펼쳐지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인기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이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하였고, 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고 있다.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 8월 16일,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출시할 예정이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사이 격심한 갈등이 재점화되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전투가 치뤄진다.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m/battleforazero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핑크퐁 상어가족은 현재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억뷰 돌파했으며,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한 해 동안 국내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본 유튜브 영상 1위에 올랐다.

또한 국내 3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에서 동요 차트 1위를 동시 석권해 명실상부 국민동요로 등극했다.

동요와 다양한 장르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윤종신, 제이레빗, 에디킴 등  콜라보 프로젝트  역시 조회수 2,000만 건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격전의 아제로스 격아 출시 전 이벤트인가요 ㅋㅋㅋㅋㅋ
상어가족 말고 이제 멀록가족 아기멀록 ㅋㅋㅋㅋㅋ
블리자드 특유의 개센스로 약빨고 만든 아기멀록 동요
나가다 도망처~~~ 아옳옳옳

음악도 약간 와우삘로 브금을 만들었네 ㅋㅋㅋㅋ


아기멀록 아기머키 

탐험가멀록 므르글턴 

청소부멀록 므름르글므르

요리사멀록 킵틴쿠키

멀록왕 므르글므르글

개귀엽다 ㅋㅋㅋ 귀욤귀욤.


격돌의 아제로스 한정판 소장판 나오면 지른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