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PC에서 한달 만천원에 유명 콘솔 게임을 즐겨보자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1. 17: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PC에서 한달 만천원에 유명 콘솔 게임을 즐겨보자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고 싶은 마이크로소프트.

그래서 엑스박스 서비스 중에서 게임패스 game pass 라는걸 만들었음.


넷플릭스처럼 월정액 멤버쉽 가입하면 

임의로 제공하는 게임 무제한으로 플레이 가능.


마소가 어느정도로 이 게임패스에 공들이며 힘주고 있냐면

이제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작품들은 발매 즉시 게임패스 목록에 들어감.

쉽게 말해서 헤일로6 나오면 구매하지 않아도 월 만원대에 플레이 가능 ㅎㄷㄷ;;;

실제로 2018년 출시한 씨 오브 씨브즈는 바로 적용됐고 

2018년 5월 19일 출시하는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도 바로 시작 ㅋㅋㅋㅋ


즉, 이제 엑스박스 구매하려는 유저에게는 게임 구매 비용 최고 가성비 ㅋㅋㅋㅋ

다만 역시 한국유저에게 중요한건 한글화 작품 수는 부족하다는거.

아래 대충 게임패스 제공 게임 중 한국어 자막 지원 게임 정리해봤음.


참고로 엑스박스 게임하면 콘솔 사야만 플레이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xbox play anywhere 정책 나오고 부터는 PC 윈도우10 스토어에서 엑스박스 게임 구매 및 플레이 가능.

이걸 게임패스와 조합하면 

월 11,800원에 엑스박스 게임 PC에서 플레이 가능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한달 만이천원에 기어즈오브워4, 헤일로워즈1,2편 싱글 캠페인 엔딩 보면 개혜자각이라 생각함 ㅋㅋㅋㅋ

(엑스박스원 xbox one s / xbox one x 콘솔 게임기를 지르면 게임패스 게임들 즐길 수 있는 범위가 확 늘어남)




게임패스 게임 중 PC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가능한 게임들


기어스 오브 워 4 Gears of War 4 한글판


헤일로 워즈1 리마스터 Halo Wars: 결정판 한글판

헤일로 워즈 2 Halo Wars 2 한글판


리코어 ReCore 한글판


씨 오브 씨브즈 Sea of Thieves 영문판 


슈퍼 럭키스 테일 Super Lucky's Tale 한글판

주타이쿤 Zoo Tycoon: Ultimate Animal Collection 영문판


20180511기준 게임패스 게임 중 엑스박스원 콘솔 한글판 게임들


헤일로5 가디언즈 한글판

시티즈: 스카이라인즈 - Xbox One 에디션 한글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한글판

레지던트 이블 레벌레이션즈 2 한글판

데드 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한글판

페이블 애니버서리 한글판

페이블 2 한글판 

페이블 3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2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3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 한글판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 한글판

림보 한글판

메탈 슬러그 XX 한글판

메탈 슬러그 3 한글판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4 아케이드 에디션 한글판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한글판

비바 피냐타 한글판


기어스 오브 워 4 Gears of War 4 한글판

헤일로 워즈1 리마스터 Halo Wars: 결정판 한글판

헤일로 워즈 2 Halo Wars 2 한글판

리코어 ReCore 한글판

슈퍼 럭키스 테일 Super Lucky's Tale 한글판


엑스박스 게임 패스 자동결제 서비스 1달 구독 가격 11,800원.

1달만 즐길꺼면 자동결제 자동 갱신 바로 꺼도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엑스박스 게임 패스 링크 : https://www.microsoft.com/ko-kr/store/p/xbox-game-pass/cfq7ttc0k6l8/0001?rtc=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