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깜짝 공개로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이지2 게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6. 14: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깜짝 공개로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이지2 게임 정보


저스트코즈 시리즈를 만든 아발란체 스튜디오와 둠 시리즈로 유명한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 및 베데스다가 유통하는 신작 게임인 레이지2 RAGE2.


아무런 정보가 없다가 갑자기 개뜬금 없이 2018년 5월 14,15일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돼서 꽤나 괜찮은 반응을 얻고 있음.


게임 형식은 약빤 매드맥스 스타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에 신나게 갈겨 떠뜨리는 게임으로 보임.


2018년 5월 16일 추가 공개한 정보에 의하면

발매는 2019년 초이고 E3 2018 게밍쇼 베데스다 컨퍼런스에서 실제 게임플레이를 공개한다고 함.


다만 FPS 장르 팬들은 게임 개발 엔진이 id꺼가 아니라 아발란체 스튜디오꺼라고 해서 불안감이 살짝 생긴 상황 -_-ㅋ


게임스팟 - 레이지 2 추가 정보


베데스다는 여러개의 티저와 공개 트레일러를 내놓은 끝에 드디어 레이지 2의 게임 화면 일부를 공개했다. PS4, Xbox One, PC로 출시될 예정인 레이지 2는 뛰어난 액션과 다양한 총기를 내세우고 있고,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오픈월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베데스다는 신작에 대한 여러 정보도 공개했다. 보도자료는 다음과 같다.


"슈터 게임 개발사의 최고봉인 이드 소프트웨어와 오픈월드 게임의 대가인 애벌랜치 스튜디오가 만나 탄생한 레이지 2에서는 두 개의 AAA급 스튜디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살육의 대잔치가 펼쳐집니다. 이 게임이야말로 AAAAAA급입니다."


베데스다는 2019년 봄이라는 단서만 남긴 채 레이지 2의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다. 게임의 배경은 운석 충돌로 인해 인류의 80%가 사망한 세계이다.


"잔혹하고 피에 굶주린 조직들이 평원을 돌아다니는 가운데, 무자비한 당국은 철권 통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워커라는 이름의 주인공은 황무지의 마지막 레인저 대원이며 당국을 위협하는 존재이다. 워커는 집을 뺴앗긴 채 죽기 직전까지 방치되는 신세에 놓여, 정의와 자유를 위해 분노하게 된다.


전작의 나노트라이트(Nanotrite)와 차량이 다시 돌아온다. 또한, 황무지에 걸맞게 튼튼한 거대 트럭과 자이로콥터를 비롯한 이동수단으로 폐허 속을 질주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롭게 아무 이동수단에 탑승하는 것이 가능하다.


레이지 2가 발표된 직후, 베데스다 공식 사이트는 이드 소프트웨어가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저스트 코즈 시리즈와 2015년작 매드 맥스를 출시한 애벌랜치 스튜디오가 합류한다고 공지했다.


베데스다는 레이지 2의 게임플레이를 한국시간 기준 6월 11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리는 E3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시연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해진 바에 따르면, 베데스다의 E3 쇼케이스는 역대 최장시간동안 진행된다고 한다. 레이지 2 이외에 어떤 것이 발표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RAGE 2 기존 이드제 아니라 아발란체 자체 엔진으로 개발


레이지2는 ID Tech6 엔진이 아닌 아발란체 자체 엔진으로 개발했다고 함.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008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