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2인조 정규 성기사 극혐 ㅋㅋㅋㅋ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8. 5. 17. 07:5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2인조 정규 성기사 극혐 ㅋㅋㅋㅋ



하스스톤 새로운 선술집 난투 2인조 정규 ㅋㅋㅋㅋ 

서로 가장 잘 어울리는 정규 카드는 과연 무엇일까요? 
여관주인에게 2장의 카드를 보여주세요. 
그러면 그 2장으로 덱을 만들어줄 겁니다. 

덱 짜야하고 무료 승리 보상은 역시 오리지널 카드팩 1개. 

성기사 4코 긴급 소집
중립 2코 단검 곡예사

성기사 골라서 소집 단검 조합 개극혐 ㅋㅋㅋㅋ
4코 긴급 소집 까지만 버티면 매턴마다 단검 곡예사 3명씩 필드에 쫙쫙 깔 수 있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