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A 다이스 신작 배틀필드5 2018년 5월 23일 공개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7. 08: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EA 다이스 신작 배틀필드5 2018년 5월 23일 공개 확정!


콜오브듀티와 함께 FPS 장르의 게임 쌍두마차인 배틀필드 시리즈.

그 최신작 배필5 개발을 공식 확정했음.


5월 23일에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함.

루머대로라면 이번 배필5는 배틀필드1 1차세계대전에 이어서 제2차 세계 대전 컨셉???

요번에도 클로즈 베타 오픈 베타테스트 진행하겠지???


EA야 한글화 다시 돌아와줘 ㅜㅜ

싱글 캠페인 모드 한글판으로 즐기고 싶다...



2018년 5월 23일, 코미디언 Trevor Noah와 DICE 팀원들이 보여주는 Battlefield™ V 공개 라이브를 시청하세요. 

라이브스트림 날짜가 다가오는 만큼, 기대해 볼 만한 10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1. 새로운 Battlefield


 

이번 Battlefield는 새롭기도 하지만 여전히 예상치 못한 각기 다른 전쟁의 무대에서 생생하게 펼쳐지고 매번 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바로 그 여러분이 좋아하는 Battlefield입니다. 전쟁을 영원히 바꿔버릴 새로운 도전에 대해  알아보세요.


 

2. 새로운 무대


 

Battlefield 1은 플레이어들에게 전면전의 시작이자 가장 확실한 제1차 세계 대전을 선사했습니다. 하지만 다음  Battlefield는 또 다른 전선에서 일어납니다. 공개 라이브에서는 DICE의 새로운 무대의 몰입감 넘치는 장면들을 처음으로  플레이어에게 선보입니다.



3. 개발자들에게서 직접 듣는 Battlefield V의 숨겨진 정보


 

Trevor Noah도 만나고, 개발자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DICE 팀원인 DICE 스톡홀름 대표 Oskar  Gabrielson, 선임 프로듀서 Andreas Morel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Lars Gustavsson, 디자인 디렉터  Daniel Berlin이 들려줄 Battlefield V 의 비전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4.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멀티플레이어 순간들


 

여러분은 다음 Battlefield에 대규모의 멀티플레이어를 예상했겠지만, Battlefield V는 그 이상입니다. 다양한  전장과 모드에 걸친 멀티플레이어를 준비하세요. 더 다양한 경험과 짜릿한 Battlefield의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5. 비교할 수 없는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


 

Battlefield는 언제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해왔으며, Battlefield V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기대하세요. 곧 플레이하게 될 멋진 환경을 제일 처음으로 듣고 볼 수 있을 겁니다.


 

6. 새로운 모드, 새로운 경험


 

Battlefield 1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많은 Operations는 다수의 전장에서 대규모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 팀플레이 기반의 콘텐츠를 다음 Battlefield에도 즐길 수 있을까요? 공개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게임플레이 변경사항


 

미리 이야기할 수는 없지만, 짜릿한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이 있다는 것에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Battlefield 1 무기를 걸어도 좋습니다. 그러니 Battlefield V 공개 라이브를 한 순간도 놓치지 마세요.


 

8. Trevor Noah


 

The Daily Show의 주최자이자 코미디언으로 게이머일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의 수호자이기도 합니다. 재미있고, 똑똑하고,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요? 이 남아프리카 출신의 전설 이야말로 저희 공개 라이브를 진행할 적격인 사람이죠.


 

9. War Stories의 부활


 

DICE는 전면전 멀티플레이어와 싱글 플레이어, 그리고 공개 라이브에서 인기 있는 War Stories의 부활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드립니다. 새로운 무대에서 알려지지 않은, 주의를 끌 만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10. 모든 추측들에 대한 답변


 

최신 Battlefield 이스터 에그가  많은 커뮤니티를 잠들 수 없는 추측에 빠지게 했습니다. 화이트보드가 모스 부호로 가득한가요? 검색 히스토리가 백마로 가득한가요?  Battlefield V의 진실에 얼마나 가까이 다가가셨나요? 지금 확인하세요.


 

5월 23일 PT 기준 오후 1시 / ET 기준 오후 4시 / CET 기준 오후 10시에 아래 주소에서 공개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감상하세요.



Battlefield 홈페이지


https://www.battlefield.com/ko-kr


YouTube


https://www.youtube.com/battlefield


Twitch


https://www.twitch.com/battlefield


Mixer


https://mixer.com/xbox


출처 : https://www.battlefield.com/ko-kr/news/article/battlefield-5-live-reveal-ten-things-not-to-mi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