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이번에도 더빙 한글화??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8. 09: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이번에도 더빙 한글화??


이게 표기 오류일까요?


2018년 하반기에 출시하는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게임 중 하나인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SHADOW OF THE TOMB RAIDER.


전작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라오툼의 경우에 xbox one 기간 독점작 게임으로 출시해 한국어 음성 더빙 현지화까지 한 작품이였음.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오프닝 한국어 더빙 음성 영상)


다만 이번 쉐오툼의 경우에 한글판은 출시하는데 자막 한글화만 한다는 말이 나왔음.

그 이유로 PC 스팀 상점 페이지에 등록한 섀오툼의 언어 부분에 음성 지원이 빠져있었기 때문.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는 정보가 올라왔음.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공식 유통사 스퀘어에닉스 스토어에서 한국어 더빙 한글화를 확인할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

분명이 언어와 오디오에 korean을 지원하는걸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


과연 이게 표기 오류일지 아니면 추가로 한국어 더빙 음성을 녹음해서 추가하는것일지 기대해 볼만한 내용같음 ㅋㅋㅋㅋ

해외 상점페이지가 아니라 확실하게 한국 공식 유통사나 스팀 상점페이지에 딱 박혔으면 좋겠음.


출처 : https://store.eu.square-enix.com/eu/product/478256/shadow-of-the-tomb-raider-croft-edition-xbox-o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