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고급 레스토랑 장판 궁 꿀잼 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4. 21. 23: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 고급 레스토랑) 플레이 영상

영웅리그(랭크), 영웅(챔피언): 나지보, 전장(맵): 파멸의 탑


요즘 들어 하스스톤처럼 1~2판씩 잠깐잠깐 하다보니 꿀잼.


특히 이번판은 장판 궁극기 개꿀 = 정예 타우렌 족장: 광란의 도가니(Mosh Pit) + 스랄: 세계의 분리(Sundering) + 제이나: 서리 고리(Ring of Frost)

저는 그냥 뒤에서 두꺼비랑 거미만 찔끔찔끔 ㅋㅋㅋㅋ



이번에 하스스톤 확장팩 나오는데 히오스랑 연계 보상 더 안나오려나 ㅋㅋㅋㅋ

오버워치는 신규 출시되면서 트레이서 나오던데 ㅋ


이제 오래되서 연계보상이 뭐뭐 있었는지 기억도 잘 안나네.


하스스톤하면 카드 탈것 줬었고

디아블로3 하면 디아블로, 발라 영웅 줬던가? ㅋ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사면 아르타니스를 줬던것 같다.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만렙찍으면 늑대 탈것 주고 

생각해보니 뭐가 많네. 쌍방향으로 줬었으니까 기억 안나는게 훨씬 더 많겠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친구 초대 보상(5렙 이하 플레이어만 가능)


제꺼 친추 코드 링크: https://battle.net/recruit/S88GS7N8F7


친구 초대 코드를 사용한 유저 보상(실바나스, 초상화는 레벨10 찍어야 줌)

레이너(반란군 사령관, 원거리 암살자) 영웅 공짜 + 5일 전투 자극제(경험치 +100%, 골드 +150% 캐쉬템) + 실바나스(밴시 여왕, 원거리 전문가) 영웅 공짜 + 초상화 지급


친구 초대 코드로 친구 4명을 모으고 레벨10 달성시 보상

시체매 탈것 지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