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피파18 DLC 월드컵 모드 가상 시뮬레이션 게임 분석 결과 우승은 프랑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28. 22:5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피파18 DLC 월드컵 모드 가상 시뮬레이션 게임 분석 결과 우승은 프랑스 ㅋ


2018년 5월 29일 업데이트 적용하는 피파18 러시아 월드컵 모드.


기존 판매 방식이 아닌 피파18 구매자들에게 무료 배포하는 DLC 콘텐츠 형태로 업데이트 적용됨 

레알 개꿀각 ㅋㅋㅋㅋㅋ


참고로 EA FIFA 18 월드컵 모드 시뮬레이션 결과


프랑스 우승~!!!!


참고로 브라질은 벨기에 만나서 떨어질거라고 예상하네요 ㅋㅋㅋㅋㅋ

러시아 월드컵 4강은 프랑스 스페인 벨기에 독일


독일 조 1위 스웨덴 조2위라고 했을때 한국이 16강 진출한 상황이면 그래도 브라질 만나는 시나리오라서 쥐쥐 -_-;;;;

최악인듯....

그와중에 결승까지 올라가는 독일 클라스 ㅎㄷㄷ;;;


폴포그바 음바페 그리즈만 ㅎㄷㄷ한 슈퍼스타들을 보유한 프랑스.


피파18 러시아 월드컵 모드 우승 트로피


그룹 스테이지

32 개 팀이 2018 년 월드컵에 출전 할 수 있으며, 8 개 그룹으로 나뉘어 4 개 팀으로 나뉩니다. 우리가 그룹 단계에서 너무 많은 주목할만한 놀라움을 보지 못했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서술이 형성되었습니다. 


주최국 러시아는 모하메드 살라와 이집트를 A 조에 편성하여 우루과이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리옹 메시의 아르헨티나 대표팀이 크로아티아에 패한 후 2 위에 올랐다는 이유로 D 조 예선 경기가 예상보다 늦어졌다. 


아마도 무대의 가장 미친 결과는 F 조의 마지막 순위 였고, 스웨덴이 마진이 가장 낮았던 멕시코를 빠져 나갔다. 양국은 각각 4 점과 -1 골 차로 무대를 마쳤습니다.이 차는 토너먼트의 규칙에 따른 첫 번째 타이 브레이크입니다. 최종 결정은 두 번째 골키퍼 인 득점 득점. 스웨덴은 멕시코보다 3 번째 그룹 경기에서 총 5 골을 넣으며 2 위를 차지했다. 


16 강

첫 번째 녹아웃 무대는 놀라운 결과를 보았지만 대부분의 대회에서 8 강에 진출했다. 브라질은 스웨덴을 4-0으로 물리 치고 모든 기회에 2014 년 유령에 대한 공격을 계속했다. 크리스티 아누 호나우두 (포르투갈)가 우루과이 (포르투갈)와 2-1로 대패, 라이오넬 메시 (프랑스)가 프랑스에 1-0으로 패한 바있다. 잉글랜드는 콜롬비아와의 페널티 킥아웃에서 5-4의 패배로 조기 퇴장했다. 


준준결승

구속에 대한 브라질의 탐구는 벨기에와의 매치 이후 8 강에서 끝났다. 레드 데블스는 2-0으로 승리하며 토너먼트 전의 과대 선전을 계속했다. 프랑스와 독일은 우루과이와 콜롬비아를 각각 물리 치고 준준결승에서 유럽 우세를 유지했다. 비록 크로아티아가 토너먼트에서 이것을 얻기 위해 강렬하게 싸웠지 만, 그들의 동화는 스페인에 1-0으로 패한 후 갑자기 끝났다.


준결승

모든 유럽 준결승이 일부 선수들에게 지루하다고 여겨지는 반면, 팀 간의 역사와 기대되는 성냥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능의 질은 매우 중요합니다. 벨기에의 재능 있고 흥미로운 핵심은 용감하게 싸웠지 만 궁극적으로 프랑스에 2-1로 패했다.


큰 순간에 독일의 균형은 스페인 준결승에서 계속되었다. 2010 년 챔피언은 디펜스 챔피언을 이기지 못했고, 독일 Monschafts 가 결승전에 진입하면서 독일의 세 골을 득점하는 것만으로  끝났다  . 


결승전

당연히 결승전은 단단한 것으로 예측되었다. 무자비한 독일 기계는 120 분 동안 프랑스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각 팀은 단 하나의 골을 터트려서 페널티 킥 아웃을 시도했다. 재능있는 패널티 획득자와 양팀의 숙련 된 골키퍼가 첫 휘슬이 터진 이후로 경기를 타이트하게 유지했지만  레프 블레 우스  가 4-3의 승부 차기 결과로 선두에 나섰다. 


골든 부트 어워드

프랑스의  앙트완 그레츠 만 (Antoine Griezmann)  과 스페인의  이스 코 (Isco) 는 대회의 대부분을 차지하기가 매우 어려웠고  골든 부트 (Golden Boot)를 5 골로 나눠서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다.


골든 볼 상

골든 부트 (Golden Boot)에서 우승자의 메달을 따낸 이래 놀랍지는 않지만  Antoine Griezmann  은 프랑스와의 멋진 쇼를 꾸준히 마친 후 최고의 토너먼트 플레이어로 선정되었습니다. 


골든 글러브 상

스페인은 준결승에서 탈락했을 수도 있지만, 골키퍼 인  데이비드 데헤아 (David De Gea)  는 러시아의 막대기 사이의 경이적인 성능으로 골든 글러브 상을 받았다.


최고의 젊은 선수

브라질은 16 라운드를 넘지 못했지만, 젊은 스트라이커 인  가브리엘 제수스 (Gabriel Jesus)  은 조별 리그에서 최우수 영 플레이어 (Young Young Player)의 고개를 끄덕 거리기 위해 훌륭한 공연을 펼쳤다.


출처 : https://www.easports.com/us/fifa/news/2018/ea-sports-predicts-world-cup-fifa-18?utm_campaign=fifa18_hd_ww_ic_soco_twt_wc-easportspredicts-tw-280518&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cid=46715&ts=15275124955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