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텐도 휴대용 콘솔 게임기 한정판 뉴 2DS XL 젤다 하일리아 쉴드 에디션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30. 07: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텐도 휴대용 콘솔 게임기 한정판 뉴 2DS XL 젤다 하일리아 쉴드 에디션 출시!


새로운 2DS XL Hylian Shield Edition 공개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 포스 2 DL판 내장 수록


2018년 7월 2일 북미 게임스탑 독점 발매


가격 : $159.99


디자인은 꽤나 잘 뽑인듯? ㅋㅋㅋㅋㅋ

뚜껑 오픈 상태의 파란색 맘에 든다.


모든 전설적인 영웅은 모든 전설적인 게이머가 방패처럼 보이는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필요로하는 것처럼 방패가 필요합니다! 방패처럼! 7 월 2 일 GameStop 매장에서 $ 159.99의 권장 소매 가격으로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 New Nintendo 2DS XL Hylian Shield Edition 시스템은 Zelda Legend of Legend의 Hylian Shield와 흡사하며 비판적으로 유명한 모험으로 가득합니다. 젤다의 전설 : 세계 간의 연결.


젤다의 전설 : 세계 간 링크는 사랑받는 슈퍼 NES 게임 인 젤다의 전설 : 과거와의 연결 고리의 속편입니다. 이 후속 작업에서 Link는 살아있는 그림으로 변모하고 어두운 평행 세계로 건너 가면서 악의 세력으로부터 하이룰의 왕국을 다시 한번 저장해야합니다. 특정 운명에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해 치명적인 던전의 퍼즐, 함정 및 숨겨진 방을 정복하십시오!


새로운 Nintendo 2DS XL은 Nintendo 3DS 게임의 전체 라이브러리를 2D로 재생합니다. 2 개의 대형 스크린과 기본 제공되는 amiibo 지원으로 모든 유형의 게이머를위한 이상적인 휴대용 시스템입니다. 특히 Zelda의 Legend of Zelda 시리즈를 처음으로 들여다 보려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입니다.


출처 : https://nintendoeverything.com/new-2ds-xl-hylian-shield-edition-reveal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