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스퀘어 에닉스 E3 2018 게임쇼 쇼케이스 예상 목록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5. 31. 15: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스퀘어 에닉스 E3 2018 게임쇼 쇼케이스 예상 목록


슬리핑 독스는 확실히 버리기 아까운 IP 임....

견자단 횽님이 실사영화로도 만든다던데 영화개봉시기 맞춰서 후속편도 제작하면 괜찮을거 같음.


스쿠에니 e3 2018 절망편.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기존 공개했던 영상 보다 다운 그래픽 된 플레이 영상. 

킹덤하츠 3 발매일 2019년으로 연기 

파이널 판타지 15 DLC 공개(유료) 

크로노 트리거 스위치 이식 결정.(추가 요소 없음)


어벤져스 프로젝트 슬슬 공개될때가 된듯


파판 16은 어떤 컨셉일지 감도 안 잡힘 

후반 넘버링부터 계속 현대나 미래 배경인데, 오랜만에 초심으로 돌아가서 중세풍 판타지를 보고싶기도 하네요


킹덤하츠3는 현재까지 공개된 월드 제외하고, 새로운 월드가 얼마나 더 있는지 궁금하네요. 

이번에 주토피아나 겨울왕국 공개하면 진짜 최고일듯



'스퀘어에닉스'의 E3 2018 예상



1. 안전빵


- 현재 킹덤하츠3 소식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다, 이제 스쿠에니가 모든 조각을 하나로 맞출 때다.


- 스쿠에니의 주 식단은 파판이다. 스쿠에니는 새 넘버링 또는 스핀오프를 가지고 있을것이다.


- 파판15 새로운 콘텐츠, 파판14의 새로운 확장팩 내용이 있을듯


- 마침내 '쉐오툼' 플레이를 볼 수 있을 것이라 흥분된다. 행사장엔 모두를 위한 플레이어블이 있을것이다.


- 월마트 캐나다 유출 내용은 100%에 가까워 보인다. 따라서 '저스트코즈4'가 E3 2018에서 해금될 것이다.


- 드래곤 퀘스트 11가 곧 출시 예정이라 여러가지를 보여줄 수도.



2.  꽤 가능성이 있는것


- 그들은 파판7리메이크를 상기시키길 원할테니, 새로운 화면과 플레이를 통해 관객을 흥분으로 몰아갈 수도 있다.


- 킹덤하츠3는 올해말을 목표로 출시일을 내놓을 것이고, 더 많을 것을 E3에서 볼 수 있을것이다.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티저가 공개되면서 모두를 울릴지도 모른다.


- 스쿠에니는 어벤져스를 만든다고 했었다. 지금이 바로 그 아이를 보여줄 때다.


- 파판14 확장팩 관련 내용이 있을지도 모른다. (※파판14 확장팩 내용은 항상 팬페스티발에서 발표해 왔다.)


- 새로운 Deus Ex 가 발표되더라도 난 놀라지 않을것 같다.


-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는 좀 더 커진 오픈 월드 게임이 될 듯.


- TWEWY: Final Remix는 출시일이 매우 가까울 것이다.



3. 희망 회로


- 니어3 발표는 너무 이를려나?


- 그들은 Thief의 먼지를 털어버리고 새로운 기회를 부여할 때다. 이전의 뿌리로 돌아간다면 아름다워질 수도 있다.


- 슬리핑 독스의 속편을 얻을 수 있다면, 정말로 훌륭할 것이며 모두 다 축배를 올릴거다.


- The Legacy of Kain(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만든 고전 게임) 트레일러 틀어주면 청중들은 혼비백산 할듯.


- 새로운 크로노 시리즈나 아니면 패러사이트 이브가 리붓되면 좋을텐데, 거기다 베이그란트 스토리나, 택틱스 오우거도 마찬가지고


- 파판 16은 의심의 여지 없이 분명 어디선가 개발하고 있을거고, 파판15, 킹덤하츠3 등에서 배웠을 거라 생각한다. 난 인내심을 가지고 때를 기다릴 거다. 하지만 10년간 기다리게 만들지는 말아줬으면.


출처 : https://player2.net.au/2018/05/e3-2018-predictions-square-enix/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134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