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게임쇼 마소 소니 닌텐도 베데스다 EA 유비 스퀘어 액티비전 신작 게임 루머들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6. 1. 10:09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게임쇼 마소 소니 닌텐도 베데스다 EA 유비 스퀘어 액티비전 신작 게임 루머들


세계 3대 게임쇼이자 미국에서 열려 가장 거대한 원탑 게임쇼인 E3.

게이머들에게는 진짜 축제 기간 중 하나인데

온갖 대형 게임 개발사 유통사들에서 서로 경쟁적으로 차기작 신작 게임을 공개함 ㅋㅋㅋㅋ


특히 콘솔 게임기 메이커인 소니 마소 닌텐도의 대결이 볼만함.

각자의 컨퍼런스에서 기선 제압하려고 새로운 독점작들을 최초 공개함 ㅋㅋㅋㅋ

(다만 각자 성격이 있는데 닌텐도 마이크로소프트는 발매 얼마 안남은 독점작 게일들을 발표하고 소니는 일단 초기 단계여도 영상만들어 막 홍보 ㅋㅋㅋ 0~1년 vs 2~3년)


어쨌거나 올해 E32018 게임쇼 일정은 2018년 6월 10일 EA를 시작으로 2018년 6월 13일까지 진행함.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원 E3 2018 게임쇼 루머


MICROSOFT, XBOX 프랜차이즈를 3 배로 확대

헤일로, 포르자 및 기어즈 오브 워 신작


지난 가을, Microsoft는 X 박스 헤드를 필 스펜서 (Phil Spencer)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마이크로 소프트의 수석 리더십 그룹에 수여했다. 이 움직임은 Spencer가 주로 감독하는 회사 내에서의 바다 변화를 반영합니다. 그의 시계 아래에서 Xbox는 하드웨어를 넘어서서 가장 눈에 띄게 Play Anywhere 이니셔티브를 통해 콘솔이나 PC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두 게임에서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기능을 공개하고 Xbox와 Windows PC 게임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확장하기 위해 E3를 사용하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게임은 어떨까요? Microsoft의 커다란 원래 속성은 이 세대에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Halo 6 , Forza Horizon 4 및 다른 Gears of War를 발표하면서 기존 브랜드에 전념 할 것 입니다. 실제로 Microsoft는 전통적인 후속편, Halo Wars 스타일의 실시간 전략 제목 및 배틀 로얄 게임을 포함하여 최대 3 개의 Gears 게임을 발표 할 수 있다고하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아마도 프랜차이즈는 Windows 10에서 더 큰 사용자 기반으로 끌릴 것입니다.


핵심 프랜차이즈에만 집중한다면 소니의 라인업과 경쟁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 같다. 새로운 NBA Jam의 소문은 처음에는 드문 일이었습니다. 특히 EA가 프랜차이즈에 출품하는 마지막 회사이기 때문에. 그러나 2011 년 NBA J : Fire Edition 의 Xbox 360 버전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가능성을 다시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시간과 예산을 필요로하지 않을 새롭고 벅찬 게임이 필요하지만 하드 코어뿐만 아니라 가끔씩 스포츠 게임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선의를 얻을 수있는 Microsoft의 경우 NBA Jam과 같은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Crackdown 3의 출시일을 알았습니다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E3 2018 게임쇼 루머


소니는 큰 발표를 줄이겠다.

스파이더맨, 데스 스트랜딩, 쓰시마의 유령, 데이즈곤


소니는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플레이 스테이션 4를 팔아서 권력에서 움직이고있다. 이 콘솔 세대의 독점적인 포트폴리오는 높은 프로필 지연, 취소 및 스튜디오 폐쇄로 인해 혼란스럽게 여겨지는 Microsoft의 결과를 작게 만들었습니다. 소니는 이미 올해 God of War 의 형태로 비판적이며 상업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내년에 출시되어 변경 될 예정인 발표 된 게임이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소니는 더 이상 카드를 보여줄만한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E3 컨퍼런스에서 라스트 오브 어스 2 The Last of Us Part 2, 스파이더맨 Spider-Man, 데이즈곤 Days Gone, 데스스트랜딩 Death Stranding, Dreams , 쓰시마의 유령 및 MediEvil 의 리마스터와 같은 유명 상품에 대한 심층적인 다이빙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우리는 블러드본2 Bloodborne 과 호라이즌제로던2 Horizon Zero Dawn의 후속편과 PlayStation classic ( Siphon Filter 일 가능성이 있음 ) 및 업그레이드 된 PlayStation VR 헤드셋 과 같은 몇 가지 예고없는 게임에 대한 소문을 듣고 읽었습니다 . 그러나 앞으로 12 개월 내에 홍보하고 출하 할 많은 게임과 전쟁의 신 갓오브워 DLC는 여전히 의문점이 될 것입니다. 소니는 미래 사건에 대한 가장 큰 공감을 나타낼 것입니다.


게다가 소니가 커리큘럼에 걸쳐 큰 발표를 전하는 선례가있다. 지난 2 년 동안, 회사는 회의 및 자체 이벤트에서 큰 발표를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파리 게임 위크 (Paris Games Week)와 플레이 스테이션 익스피리언스 (PlayStation Experience)를 통해 새로운 타이틀을 공개하고 가을에 예고편을 홍보하고 연말 연시 쇼핑 시즌을 앞두고 과대 선전을 시작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E3 2018 게임쇼 루머


NINTENDO는 마더3을 보여줄 것입니다

EARTHBOUND 2, MOTHER 3 HD, MOTHER 64 REVISITED


이봐요, 우리는 닌텐도가 무엇을 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장소는 게임 비밀의 Fort Knox입니다. 이 회사는 스위치 용 대난투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를 확실히 보여줄 것 입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4 Metroid Prime 4가 표시 될 것 입니다. 포켓몬스터 Pokémon이 출현 한 것은 일종의 공정한 것으로 보인다. 회사가 2개의 새로운 항목을 공개하고 2019 년에 또 다른 항목을 공개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 소문난 스타 폭스 : 그랑프리를 볼 수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 스위치는 아직 피크민 Pikmin, 마리오파티 Mario Party, 동물의숲 Animal Crossing, Wave Race, Punch-Out, Kid Icarus 및 기타 Nintendo 프랜차이즈 항목을 호스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큰 놀라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울타리를 휘두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실로 내게로 돌아 가기를 바라면서 나의 소원을 세상에 퍼트립니다. 어머니3 은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발표 될 것이며,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기를 바란다는 다른 이유가 없다고 예측합니다.



베데스다 신작 게임 E3 2018 게임쇼 루머


베데스다는 모든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폴아웃 온라인, 레이지2, STARFIELD 및 차세대 엘더스크롤


베데스다는 수십 년 동안 (원래 John Madden Football 에서 어떤 역할을했는지 알고 있었습니까?), E3에서 주요 언론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비교적 새로운 일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단기간에 회사는 출시 예정에 집중하고 있으며 때로는 상점 선반에 진입하기 몇 달 전에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베데스다의 쇼가 철저 할 것이라는 소문을 듣고 게임 출시를 훨씬 앞당겼습니다.


베데스다는 이미 레이지 2 (Rage 2)를 공개 했으며, SF 분야의 RPG ( Starfield )는 오랫동안 소문이 돌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 발표 된 Fallout 76 이 멀티 플레이어에 중점을 둘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 이벤트 직후 베타 버전이 출시되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엘더 스크롤 온라인 (Elder Scrolls Online) 의 새 확장판을 보게되어서 놀랄 일도 아니고 초기 개발 단계에 있다고 소문이 나있는 다음 독립형 엘더 스크롤 게임 (Elder Scrolls game)을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Arkane Studios의 작품에 대해 미리 살펴볼 것입니다. Rage 2 에서 Avalanche Studios가 도움을 받으면 둠 Doom 의 속편에 균열을 일으킬만한 충분한 리소스가있을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물음표.


Bethesda는 작년 프레이 Prey 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콘텐츠 또는 독립 실행 형 후속 조치에 대한 암시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E3에서 출시 된 모바일 게임 Fallout Shelter 의 성공을 고려하여 일종의 업데이트 또는 후속작이 적합합니다.



EA 신작 게임 E3 2018 게임쇼 루머


EA, 용서 사례 제출

앤섬 ANTHEM, 매든 MADDEN 및 배틀필드5 BATTLEFIELD 5


일렉트로닉 아츠는 2017 년에 아주 나쁜 해를 보았습니다. EA가 10 년 동안 거친 홍보를 당했고, 2012 년과 2013 년에 "최악의 회사"수상작을 수상한 것으로 유명한 때가 있습니다. 작년에 EA는 중간 및 지저분한 매스이팩트 안드로메다 Mass Effect : Andromeda , 잠재적으로 프랜차이즈를 무릎 쓰고; 폐쇄 형 인기 개발 하우스 Visceral Games, 스튜디오의 Star Wars 게임 개발 중단. 과를 통해 논란이 전리품 상자 램덤박스 비즈니스 모델을 추진 속도 회수에 대한 필요 와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2 , 고무 온라인 청원 및 도박 기계와 업계의 가십에 관한 법적인 문제.


올해의 E3이 그렇게 미묘한 메아 펄프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원래의 Mass Effect 팀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인 Anthem 의 오랜 데모를 발표 할 예정 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전리품 상자에 대해 거의 확실한 입장을 취할 것입니다. EA는 이미 Battlefield 5 공개 이벤트를 통해 개발자들에게 다운로드 할 수있는 컨텐츠 시즌 패스와 전리품 상자를 없애고, 의상과 같은 꾸미기 스킨 아이템을 판매하는 시장을 선호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간략히 제시했습니다. 무기 스킨.


아마도 EA는 새로운 단계 또는 고전적인 게임을 무료로 제공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Origin 서비스에 참여하게 할 것입니다.


놀랍게도 EA는 배틀 필드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의 플레이어로 가득 찬 엄청난 멀티 플레이 공간에 중점을두고 EA가 배틀 로얄 스페이스에 입장한다는 소문은 거의 듣지 못했지만 장르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그러나 E3는 놀랄 일이 아니겠습니까?



유비소프트 신작 게임 E3 2018 게임쇼 루머


UBISOFT는 오래된 게임과 새로운 게임을 함께 사용합니다.

디비전2 DIVISION 2, 비욘드 굿앤이블2 BEYOND GOOD & EVIL 2, 어쌔신 크리드 및 스플린터 셀


유비 소프트는 동시대인들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형 게임 유통사들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의 짧은 주기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는 곳에서, 유비 소프트는 진화하고 장기적인 성공의 명단을 만드는데 지옥처럼 보입니다. 포아너 For Honor and 레인보우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 와 같은 평균 출시 게임은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놀랍도록 긴 수명을 보았습니다. Tom Clancy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Ghost Recon Wildlands 는 언론에 의해 간과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Ubisoft는 새로운 DLC로 Rocksmith 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팀은 3 개의 Norah Jones 트랙을 추가하여 5 월을 감쌌습니다.


E3은 출시되지 않은 게임에 대한 대규모 공지 사항과 화려한 업데이트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우리는 Good & Evil 2 , Division 2 및 Skull & Bones를 넘어 트레일러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어쩌면 우리는 새로운 Splinter Cell을 볼 것입니다. 그리스 배경에 소문이 있는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가 보일 것입니다 . 그러나 새로운 게임들 사이에 뿌리 내린 Ubisoft는 이미 이용 가능한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Ubisoft는 기존의 게임을 잊지 않았으며, 당신도 게임을하지 않았 음을 보장하고자합니다.



스퀘어에닉스 신작 게임 E3 2018 게임쇼 루머


스퀘어 에닉스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이 경쟁자임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마블 어벤져스 게임, 킹덤하츠3 KINGDOM HEARTS 3 및 저스트코즈4 JUST CAUSE 4


지난 30 년 동안 Bethesda는 E3에서 Square Enix와 Konami가 이전에 개최 한 장소를 인수했습니다. Konami의 게임 산출물은 계속 허둥 대지만, Square Enix는 파이널판타지15 Final Fantasy 15 와 니어 오토마타 Nier : Automata 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 올해 출판사는 Avengers의 Marvel과 알려지지 않은 (그러나 은하계의 Guardians와 관련있는) 게임과 함께 거대한 협력과 함께 킹덤하츠3 Kingdom Hearts and 쉐오툼 Tomb Raider 시리즈에 새로운 항목으로 그 추진력을 구축 할 예정입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E3 2018 게임쇼 루머


ACTIVISION은 평소와 같이 사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Activision이 마지막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은 언제입니까? 기억하기가 어렵습니다. 기타 히어로가 돌아 왔나? 우리는 올해가 규범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Call of Duty가 더 많이 보일 것입니다. Spyro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다음 데스티니2 운명 2 확장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 그리고 Activision-Blizzard의 블리자드 반은 다른 장소를 위한 뉴스를 예약 할 것이다.


출처 : https://www.polygon.com/e3/2018/5/31/17394416/e3-2018-rumors-sony-microsoft-nintendo-switch-xbox-ps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